본문 바로가기

데드맨 보려고? 이 리뷰 먼저 보세요! 시간 낭비하기 전에 꼭!

음식요정 2024. 3. 3.

3줄 요약

"데드맨"은 다양한 주제를 담으려 했지만, 연출과 대사에서 아쉬움을 남김.
명대사를 억지로 넣으려는 시도가 오히려 영화의 몰입도를 떨어뜨림.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으로 볼 것을 추천하지 않는 영화.

영화 "데드맨" 리뷰 좋은 의도로 시작했지만 결론은 '시간 낭비'?

여러분, 최근에 영화 "데드맨"을 보고 왔어요. 하준원 감독의 데뷔작이며, 봉준호 감독의 제자라는 점에서 기대를 많이 했었죠. 주연으로는 조진웅, 김희애, 박호산 등이 출연해, 정치와 중국의 사설 감옥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려고 시도했어요.

반응형

"데드맨"의 기대와 현실

영화를 보기 전, 조진웅과 김희애 같은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를 기대했죠. 하지만 영화를 다 본 후의 느낌은... 정말 시간을 낭비한 기분이 들었어요. 왜 이런 생각이 들었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연기는 좋았지만 대사가 문제였어요

조진웅의 연기는 여전히 멋있었고, 김희애도 "정말 놓치지 않을 고야~"라는 연기로 분위기를 잡았어요. 하지만 영화 전반에 걸쳐 대사들이 너무 거슬렸어요. 마치 명언을 억지로 넣으려는 강박이 느껴지는 대사들이 많았죠.

연출도 아쉬웠어요

영화의 연출 또한 아쉬운 부분이 많았어요. 특히, 김희애를 뒤통수치고 사진 찍는 장면이나, 복수의 순간을 사진으로 찍는 연출 등은 감독의 의도는 알겠지만, 임팩트가 부족했어요. 봉준호 감독이 이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상상만 해도 씁쓸하네요.

결론은 '보지 말 것' 추천

영화 "데드맨"은 정말 다양한 주제와 메시지를 담으려 했지만, 결국은 주제의 전달도, 연출도, 대사도 모두 아쉬움을 남겼어요. 이런 리뷰를 쓰면서도, 정말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 다른 영화를 보는 데 사용하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려요!

《살인자ㅇ난감》의 숨겨진 비밀, 등장인물들이 풀어낼 사건의 진실은?

 

《살인자ㅇ난감》의 숨겨진 비밀, 등장인물들이 풀어낼 사건의 진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살인자ㅇ난감》의 등장인물들을 깊이 파헤치며, 그들이 이끌어갈 이야기의 극적인 전개와 반전의 순간들을 함께 살펴보세요. 이 드라마의 매력에 푹 빠질 준비가

food-fairy.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