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빛 나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음식요정 2023. 9. 30.

강변에서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

아이가 높은 관리나 관직에 오르고 학자로 크게 성공한다.

햇빛이 화사하게 빛나는 꿈

영광, 경사, 명예, 소원 충족, 근심 해소 등을 의미한다.

대통령, 스승, 신 등이 빛나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

은혜로운 일, 권위적인 일 등으로 명예를 얻게 된다.

양 어깨에 견장이 빛나는 꿈

권세, 명예 등을 파기하거나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된다.

별이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본 꿈

유명하게 되거나 위대한 인물의 탄생, 사업을 관장하는 사람의 출현, 출판물, 사업체 등이 세워진다.

수많은 별들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을 보는 꿈

어떤 단체의 가장 높은 자리에 앉거나 자기 작품에 대해 호평을 받게 된다.

많은 벌들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운수 대통하며 학문적 성과를 얻거나 발표된 작품의 가치를 인정받게 된다.

상대방의 눈빛이 빛나는 것을 보는 꿈

통찰력과 기상이 뛰어난 사람을 접하거나 어떤 작품의 이미지가 뚜렷하여 감동을 받게 된다.

달빛에 빛나는 배나무 꽃을 보는 꿈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준다.

반응형

위 앞니가 유난히 빛나는 꿈

부모님께 축복받을 일이 생긴다. 승진, 당선, 합격, 재물 취득 등의 경사를 예고한다.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명성을 날리게 되거나 사업을 도와줄 사람이 갑자기 나타난다.

의치가 황금빛으로 빛나는 꿈

좋은 스승 또는 훌륭한 인재를 얻는다.

반딧불이 환하게 빛나는 꿈

어려운 여건하에 결실을 맺어 명성을 널리 알리고 앞날이 밝을 길몽이다.

금은보석이 사방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꿈

일의 성과나 작품의 반응이 좋아서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된다.

달무리가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꿈

부부간에 금실이 좋아지고 남에게 자랑할 만한 경사스런 일이 생긴다.

구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이색직업에 종사하여 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거나 독특한 인기사업을 하게 된다.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원숭이를 바라보는 꿈

부귀와 명성을 얻는 등 뜻하는 바를 이룬다.

궁궐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출세하여 오래도로고 부귀영화를 누리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게 된다.

여러가지 깨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여러가지 깨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유리 깨는 꿈 꿈 해몽상 유리는 본인이 소중히 여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리는 쉽게 깨지는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잘 다뤄야 한다는 것이 특징이지요. 따라서 유리 깨는 꿈은 본인이 아끼는

food-fairy.tistory.com

해의 둥근 윤곽만 황금빛으로 빛나는 꿈

연구해오던 업적이나 작품세계를 인정받아 외국에서 빛을 보게 된다.

등불이나 전등불이 밝게 빛나는 꿈

가업이 번성하고 소망하던 일들이 모두 이루어질 징조다.

황금 문패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입신출세하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재물, 합격, 당선, 성공 등이 있다.

높고 큰 산 꼭대기가 흰 눈에 쌓여 빛나는 꿈

산은 희망과 소원, 사업, 조직, 계급, 인격, 국가기관, 사회단체,를 상징하는 것으로 본다. 그래서 높고 큰 산 꼭대기가 흰 눈에 쌓여 빛나는 꿈은 자신의 소원이나 목표가 크고 높으며 정신적으로도 존경받을 목표이고 그 꿈을 이루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예를 들면 사회사업조직을 창설하여 불우한 사람들을 돕는다든지 사회를 정신적으로 인도하는 일을 하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보통의 사회생활에서 상급자의 칭찬과 인정을 받아 승진하거나 출세하게 된다. 많은 사람의 인정도 받고 명예도 얻게 된다.

황금 거북이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다. 재물, 돈, 행운 등으로 집안이 부유해진다.

파란 광석이 빛나는 꿈

부귀공명하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배나무 꽃이 만발해 달빛에 빛나는 꿈

사람들에게 교양을 가르칠 일이 생긴다.

강가나 개울가에서 빛나는 수석을 주운 꿈

태몽으로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높은 관직에 올라 크게 성공하게 될 징조

빛나는 새 동전을 얻는 꿈

얻은 개수 만큼 방도, 친구, 직장이 생긴다.

옷장을 열어 보니 은덩어리가 찬란하게 빛나는 꿈

새로운 질서가 형성된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한다. 사업이 잘되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의치가 밝게 빛나는 꿈

능력있는 직원을 얻거나 나이는 자신보다 어리지만 훌륭한 인격을 가진 사람과 관계하게 될 징조

불빛에 다이아몬드가 영롱하게 빛나는 꿈

대중성 있는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된다. 명예가 드높이 펼쳐진다.

시궁창에서 옥을 주워 물에 닦으니 찬란하게 빛나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서 입신출세한다. 개천에서 용 난다.

여러가지 덮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여러가지 덮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

눈이 내려 온몸을 덮는 꿈 아무 걱정거리 없이 편안하게 오래 산다. 우박이 갑자기 지붕을 온통 뒤덮는 꿈 아들을 출산하게 된다. 자신의 소변이 큰 하천을 이루거나 한 도시를 덮는 꿈 자기에게

food-fairy.tistory.com

에머랄드 구슬이 책상 위에 영롱하게 빛나는 꿈

새로운 물건이나 특효약을 발명한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취득, 승리, 재물, 낙찰, 문서결재, 계약 등의 길조가 있다.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게 된다.

어둠속에서 고양이의 눈이 유난히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진행중인 작품이나 연구중인 학설 등이 뚜렷하게 이미지를 제시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게 된다.

해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어깨에 붙인 견장이 밝게 빛나는 꿈

남들 앞에서 권력을 뽐내게 되며 막중한 자리에 앉게 된다.

양 어깨에 빛나는 견장을 다는 꿈

어깨에 빛나는 견장을 단다는 것은 자신의 권세와 권력을 과시하게 됨을 의미한다. 직장에서 승진하거나 관직에서 높은 지위에 올라 기뻐할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여 주는 꿈이다.

웅덩이 안에 있는 예쁜 돌들이 빛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신기하고 독특한 문예작품을 창작한다. 훌륭한 아이디어로 명성을 떨친다.

상대방의 눈이 빛나는 것을 보는 꿈

통찰력과 기상이 뛰어난 사람을 접하거나 어떤 작품이나 업적에서 감동을 받게 된다. 때로는 상대방 사람은 자기 일거리의 상징물이 될 수도 있다.

사전이나 육법전서가 금빛 찬란하게 빛나는 꿈이나 비슷한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생은 학업성적이 껑충 뛰게 된다. 재수생이나 고시생은 각종 시험에 합격한다.

빛나는 백금 단추 두개를 윗사람에게 받은 꿈

2계급 특진이나 둘째라는 직위에 오른다.

대통령, 스승, 신령적인 존재가 빛나는 옷을 입은 것을 보는 꿈

은혜로운 일, 권위적인 일 등으로 크게 명예로와진다.

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하게 된다.

어깨에 붙인 견장이 밝게 빛나는 꿈은

남들 앞에서 권력을 뽑내게 되며 막중한 자리에 앉게 된다.

책상 위에 놓여 있는 큰 수정이 맑고 빛나는 꿈

영적인 개념으로 두뇌발달이 되고 신비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학생은 정신이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향상된다. 창조, 연구, 발명 등의 성공을 하게 된다. 훌륭한 경영 기법으로 국제시장을 강타한다.

별이 빛나는 밤에 꽃을 보는데 슬픈 기분이 드는 꿈

별이 빛나는 밤에 꽃을 보는 꿈에서 중요한 것은 자신의 느낌인데 기분좋고 축복받은 느낌, 아름다운 느낌이었다면 긍정적인 해석을 할 수 있지만 꽃이 슬프게 느껴졌다면 아름다운 추억을 암시하는 이별의 상징일 가능성이 높다.

많은 별무리 중에서 하나만이 유난히 크고 빛나는 꿈

많은 사람을 거느릴 수 있는 우두머리가 되고 연예인은 스타가 되며 보통 사람은 복권이나 행운에 당첨되며 입후보한 사람은 무난히 당선되는 등, 보통 때는 어려운 일을 쉽게 이룰 수 있게 된다.

여러가지 작은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여러가지 작은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작은 꽃화분 받는 꿈 크기가 작을수록 재물이 줄어듭니다. 즉, 생각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장독에 간장이 그득 담겨 있는 꿈 여기저기에 사업을 많이 벌이거나, 형제마다

food-fairy.tistory.com

코뿔소 뿔이 화려하게 빛나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만인을 거느린다. 명예, 승진, 합격, 당선 등의 경사가 생긴다.

많은 별 속에서 유난히 빛나는 별을 본 꿈

어떤 단체에서 최고 높은 자리에 앉게되거나 자기 작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소원성취하고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린다. 발명을 하거나 연구를 하면 세인들의 주목을 받는 성과를 거두고, 작가, 예술가, 연예인 등은 각 방면에서 명성을 얻게 된다.

강변에 빛나는 수석을 줍는 꿈

태아가 관리나 학자로서 대성한다.

때때로 유난히 빛나는 걸 본 꿈

이름이 날릴 일 생기게 되거나 사업을 권장하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

조개 껍데기가 화려하게 빛나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품하게 된다. 명예, 출세가 따른다.

반딧불이가 유난히 빛나는 꿈

그러나 반딧불이는 아주 작은 희망을 상징한다. 그래서 반딧불이가 유난히 빛나는 꿈은 고군분투하며 오랜 시간 애써왔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반딧불이가 보통으로 반짝 반짝하는 꿈은 일이 안될 듯도 하고 될 듯도 한 암담하고 애매한 상황을 의미한다.

자신의 명함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입신양명하여 많은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는다. 운수대통, 대길하다.

무수한 별이 휘황 찬란하게 빛나는 꿈

운세가 대길하고 학문적 성과를 얻게 되거나, 지상에 발표된 작품이 가치를 인정받게 된다.

달무리가 진 속에 달이 밝게 빛나는 꿈

달은 어머니, 애인, 친구, 여성, 지도자, 명예, 출산, 생명력, 임신, 또는 풍요의 상징이다. 아울러 심리적인 꿈에서는 빛을 받아 반짝이는 것, 좋은 결과, 감수성이나 직감의 세계, 무의식, 여성적인 것을 상징한다. 그중에서도 달무리는 결혼을 암시한다. 달무리 속의 달이 밝게 빛나는 꿈은 결혼생활도 원만하고 행복할 암시이다. 지금 혼담이 진행중이라면 결혼하게 될 것이다.

양 어깨에 옥 단추가 빛나는 꿈

훌륭한 스타가 되어 입신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으로 소원성취 한다.

약수에 진주 알이 영롱하게 빛나는 꿈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횡재수가 있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승리, 명예 등의 경사가 있다.

땅에서 돌을 주워 보니 황금으로 변해 빛나는 꿈

비몽사몽간에 돈벼락을 맞는다. 거지의 밥통에 금은보화가 가득하다.

돼지의 털이 빛나는 꿈

새로운 신상품이 날개가 돋친 듯 팔린다. 상품개발에 길운이다.

많은 별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별을 본 꿈

어떤 단체에서 최고 높은 자리에 앉게 되거나 자기 작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된다.

쏟아지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쏟아지는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수돗물이 쏟아지는 데도 받을 그릇이 없어 쩔쩔매는 꿈 사업이 어려워지고 빚을 많이 지고 소비할 일만 생긴다. 물이 쏟아지는 수도의 꼭지를 잡으려다 수도 파이프에 자기의 몸이 얼어붙는 꿈

food-fairy.tistory.com

해가 희미한데 둥근 윤곽만이 황금빛으로 둥글게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업적, 작품 등이 외국에서 빛을 본다.

달이 여러 개 떠서 밝게 빛나는 꿈

달이 여러 개 떠서 밝게 빛나는 꿈은 사업체가 여러 개가 되어 집안에 재산이 많이 불어날 것으로 볼 수도 있고 건강하고 훌륭한 인물이 여러 명 집안에서 나올 수도 있다. 또 자신을 도와주고 바른 길로 인도해주는 친구나 인물들의 등장을 예고하는 꿈일 수도 있다. 달의 수와 빛나는 정도에 따라 행운이나 사람들이 달라질 것이다.

푸르게 빛나는 청동종이 눈앞으로 다가오는 꿈

여태껏 없던 행운이 다가온다. 희망찬 대업을 이룬다.

화려한 불빛 아래 금은보화가 빛나는 꿈

부귀공명하게 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행운이 있다.

밤하늘에 유난히 많은 별이 네온사인처럼 요란하게 빛나는 꿈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다.

북두칠성이 밝게 빛나는 꿈

별은 사업, 재산, 업적, 명예, 작품, 유명인사, 권력자, 지도자, 안내자, 희망, 진리 등을 상징한다. 그리고 별무리, 즉 성좌는 단체세력, 권력기구, 국가기관, 정당, 사업체, 여러 개의 업적, 사회단체, 인기, 매력 등을 상징한다. 그래서 북두칠성이 밝게 빛나는 꿈은 그중에서 자신의 업적이 인정을 받아 승진이나 명예를 얻게 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한가지 일이 아니라 지금까지 해온 일련의 일들이 모두 보상받고 여러곳에서 부르는 등의 경사가 생길 것을 암시한다.

맑은 물속에 파란 진주 알이 반짝거리며 빛나는 꿈

인문 자연학에 깊이 연구를 하고 새로운 물질을 발명하게 된다. 사업이 잘되고 점차 번영한다. 학업성취, 승진, 학격, 당선, 재물 등의 길운과 행운을 맞이한다.

달과 별이 같이 빛나는 꿈

달과 별이 같이 빛나는 꿈은 남에게 알리지 못할 비밀스런 경사가 있을 것으로 본다. 예를 들면 임신했으나 아직 남들에게 알리지 못할 사정이 있거나 명예스런 일, 재물이 들어오는 일, 등이 있으나 드러내놓고 기뻐하지 못할 일이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전통적인 꿈해몽이고 달과 별이 빛나는 것은 틀림없이 기쁜 일이 생길 좋은 꿈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원숭이를 보고 있는데 원숭이의 눈이 반짝이며 빛나는 꿈

원숭이를 보고 있는데 원숭이의 눈이 반짝이며 빛나는 꿈은 숨겨진 재능을 인정받아 재물도 얻고 명예도 따를 것을 암시한다.

달 앞에 크고 빛나는 별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꿈

사업 또는 희망적인 일이 지도자, 안내자, 협조자에 의해서 달성된다.

분홍 스카프에 하트 표시가 또렷이 빛나는 꿈

샘이 흐르는 오아시스에서 사랑의 입김이 옷깃을 흠뻑 적신다. 참된 사랑이다.

맑은 냇가에 토파즈 원석이 빛나는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학문의 장을 열게 된다.

망원경으로 본 거리가 햇빛에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좀 더 시일이 경과한 다음에 호운이 찾아온다.

여러가지 밝은 꿈 해몽 알아볼까요 ??

 

여러가지 밝은 꿈 해몽 알아볼까요 ??

빛을 보고 밝은 마음이 생기거나 전깃불이 환하게 밝혀져 있는 곳을 가는 꿈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취직, 사업 등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전깃불이 환하게 밝은 곳으로 가는 꿈 매사의 근심 걱

food-fairy.tistory.com

배나무의 꽃이 만발해서 달빛에 빛나는 것을 본 꿈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준다.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

별이 빛나는 밤에 박쥐를 보는 꿈은 별이 상징하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측면이 아니라 밤이 주는 어두운 느낌과 박쥐라는 동물이 주는 숨어 사는 비밀의 이미지를 주로 반영하여 남의 의심을 받게 되거나 부정한 일에 관계할 일이 생기거나 비밀스런 일을 하게 되는 것으로 해석한다. 이같은 일이 생길 때에 어떻게 대처하고 처신할 것인지 미리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보다 좋은 결과를 위하여 자신의 경험과 상식을 활용하여야 할 것이다.

맑은 물속에 루비가 빛나는 꿈

신기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문의 발달사에 큰 공헌을 하게 된다.

배나무의 꽃이 만발해서 달빛에 빛나는 것을 본 꿈

좋은 작품을 써서 여러 사람에게 지식을 제공해 준다.

별이 빛나는 밤에 기분 좋게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

별이 빛나는 밤에 아름다운 꽃을 보는 꿈은 소망하던 일이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그리고 꿈에 그리던 연인을 만난다든지 결혼이 성사된다든지 주로 사람에 대한 만남의 느낌을 표현하는 꿈으로 본다.

새로이 넣은 이빨이 밝게 빛나는 꿈

능력 있는 직원을 얻게되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를 맺게되는 좋은 꿈

달이 유난히 밝게 빛나는 꿈

결혼하거나 임신을 의미함,재산이 늘어나는 길몽.

뱃속 꿈 해몽 알아볼까요 ??

 

뱃속 꿈 해몽 알아볼까요 ??

뱃속에 있던 털을 끄집어내는 꿈 먼 곳에 있던 친척이나 친구, 가까운 사람이 돌아온다. 떨어지는 별을 치마에 받거나 삼키거나, 별이 뱃속에 들어가거나 지붕마루에 구르는 꿈 태아가 작품, 업

food-fairy.tistory.com

수많은 별들 속에서 유난히 빛나는 하나의 별을 본 꿈

어떤 단체의 가장 높은 자리에 앉거나 자기가 해 놓은 일에 대해 호평을 받게 될 징조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