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케이스

음식요정 2017. 8. 16.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알리발 아이폰케이스입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모자이크 귀차니즘으로 나온 친구들입니다 하이~~

 



사실 이택배가 언제온지 몰랏어요...


알리발 택배들은 항상 최소 14일정도 걸리기에 잊고 지내는경우가 많습니다.


택배가 저희집 우편함 저구석에 들어가 있엇어요...ㅋㅋ

자 뜯어보겠습니다.


택배열때는 제일설레이는 순간이죠 ㅋㅋㅋ

중국은 아직 스티로폼을 많이 사용하나봐요 

스티로폼으로 중국에서 왔습니다요 ㅋㅋ


영롱한 케이스가 살짝 보이네요


네이비 와 레드 입니다.


환 공포증 소환 !!! ㅋㅋ


개당 1.95 달러로 삿어요

오늘환율로 2천2백원정도 하네요 


두개 사천원에 택배비 무료이면 완전 개이득 아닙니까???ㅋㅋㅋ


그래서 저는 항상 폰케이스가 필요하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합니다

싸고 택배비 무료!! 케이스는 소모품이라 만원이상주고 구매하기 너무 아깝거든요...




요건 착용샷 이고요 ~~~

환공포증 생성기 같습니다요 ....


저는 통기성이 좋다고 .... 판매자 그림이 절 유혹했어요,..

이거보세요 완전 유혹당할걸요


ㅋㅋㅋ

세일기간이 20시간밖에 안남았네요 고고싱들 하세용 ㅋ.ㅋ


케이스를 끼우고 고사양 게임을 즐겨본 결과

케이스와 같이 뜨거워집니다 ㅋㅋ 


음 그림만 저리 좋게 나온거같고 ㅋㅋㅋ당연한거겠지만요 ㅋㅋ


가볍고 , 좀 사용하다 버려도 아깝지 않을것 같습니다.

같은모양을 역주변 케이스 판매소에서 봤는데 만원에 팔더라고요 ..


역시 폰케이스는 알리익스프레스 입니다 !! (당연짝퉁이겠지만요)




이상 환공포증생성기...아니고 알리발 아이폰케이스 포스팅이었습니다

!!

안뇽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하기 : http://aywer.me/t5m0ye4rtw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 제1의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의 글로벌 마케팅 쇼핑몰로, 

이미 해외 여러나라에서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중국 우체국 항공 우편의 배송시스템으로 편리한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