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리셔스 공룡박사 젤리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8. 7. 1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젤리는 롯데의


젤리셔스 공룡박사 젤리입니다


공룡을 내세운 젤리..


아마 5세정도의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나온

젤리임이 틀림없습니다


인터넷에서봤는데


공룡의 대한 지식의 그래프가 5세에 가장높고 

점점 떨어지는데

다시한번 올라갈때가 있다고하네요


자녀가 5세일때 ..ㅋㅋㅋㅋ


참으로 재밋는 글이었습니다.


생각해보면정말로 5세이후 공룡은 쥬라기 공원에서나 보고 


안보는거 같아여 ㅋㅋ 


암튼 먹어봅시다




포장지는 이렇습니다


티라노 입에서 공룡박사 젤리가 튀어 나오고 있네요 ㅋㅋ




맛있는 공룡 친구들이라는데 ... 너무잔인한듯 ...ㅋㅋ


친구를 어떻게 먹어 ㅋㅋ




영양 정보는 이렇습니다..




뚜시~



다른 젤리와 다르게 약간 뽀송뽀송한 느낌의 젤리입니다..


하리보나 마이구미 이런건 

빤딱빤딱한데..


아마도 가지고 놀 경우도 생각한듯한...



슈퍼마리오의 요시느낌..ㅋㅋ



총용량은 이래요..


다들 짜고 치는듯한 ..


한줌의 양 ..


한번에 다먹을수 있죠 ...


친구를 먹어...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


으ㅠ 미안하다





맛점수는 ..2/5점



한줄평... 그냥 젤리 ..




별다른 특징이없는 젤리였습니다..

그럼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