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리셔스 스마일 젤리 먹어보즈아!!!

음식요정 2018. 7. 1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젤리는 롯데의


젤리셔스 스마일 젤리 입니다.


어디 한번 먹어보죵


포장지는 이렇습니다.


아마도 휴대폰의 이모티콘을 사용한 젤리인거같은데..


저작권의 문제인지...


하나같이 다 엉성합니다 ...ㅋㅋㅋ



음..그래..




하리보 젤리는 

마시멜로 같은 ...식감을 가졋는데..


이건 어떨지 ...


음......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음...


뭔가 허접해..


음..



양은 이렇게 한줌입니다..


음 ....




허접한 이모티콘 모양 .,..


조금만 더 이쁘게 해주지..


하긴 어짜피 먹을건데...ㅋㅋ


위에는 젤리 


아래는 하얀젤리..?



단면도는 이렇습니다..ㅋㅋ





솔직히 맛은 좀 그래여...


외국 젤리의 노예라 그런지 

한국젤리는 조금 ㅋㅋ


너무 달기도 하고

덜 딱딱하기도 하고 


너무 물렁물렁해서 ..


씹는맛이 업성요...ㅋㅋㅋ


아래는 마쉬멜로우 느낌날거같았는데


그냥 하얀젤리였어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걸수도있지만요 ㅋㅋㅋ


암튼 ㅋㅋ


맛점수 1/5점 


개인적으로 비추 ㅋㅋㅋㅋㅋ


한줄평


개발팀형님들 

외국꺼도 먹어보고 만들어보쟝 ...


내가 이렇게 많이 사주는데 ..

만족시켜줘잉 ..




암튼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