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던 핑거 슬리브 !!!!

음식요정 2018. 7. 1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사본 물건 ..


바로 나이키


조던 핑거 슬리브 입니다..


이건 팔아줄때 사놓으라고 배웠습니다...ㅋㅋㅋ


언제 또 나올지 모르니깐 ......


그런데.. 난 농구를 안하는데...ㅋㅋㅋ


그래도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엠 !!





포장은 매우 간단하게 들어가있네용 ...ㅋㅋ


봉다리에 슬리브 ..땡 ㅋㅋ




고무 나일론 실리콘 ..


실리콘은 아마 조던형님 이시겠죠?./.



영롱한 점프맨 형님


영원한 조던 형님




손이 두껍고 짧고 큰편인데도


m사이즈 잘들어갑니다.


짜...짧다...ㅋㅋ



그래도 끝까지는 ...잘안들가요..


손가락 다이어트는 어케 하나요?.............ㅋㅋㅋ


그래도 사용보다는 


소장욕구로 구매한거라 상관없을듯요



잘 안구부려져용..


농구할때 손가락 보호 잘될듯요 ,,ㅋㅋㅋ



죻아요 


끝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