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키스 튜브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8. 7. 2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아이스 크림은


밀키스 튜브 입니다..


동네 슈퍼에서 산거라 


언제 나온건지는 알수 없지만


제가 처음 봤기에 


먹어보고 포스팅합니다...


신상이 아닐수도 ,..,.ㅋㅋㅋ



롯데 푸드에서 나온 밀키스 튜브입니다.


캔 디자인 복 붙 ..ㅋㅋ


튜브에도 이쁘게 별좀 박아주징..



이게 빠삐코랑 같은 걸 사용했나바요


비슷함 ㅋㅋ




영양 정보는 이렇습니다.



빠삐코야 .....ㅋㅋㅋㅋ


빠 삐 코 !


밀키스 버전 ~~ ㅋㅋ



그래도 맛은 좋아요



탄산이 없지만 


밀키스를 느낄수 있어 좋습니다.



먹고 나니 갈증도 없어진거같고 


그렇게 달지도 않고 ..



이번엔 먹어보고 출시한게 분명합니다.



맛점수 4/5점



한줄평 


다른거도 먹어보고 만들장 .. 장난치지말고....



그럼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