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스롤러 구매했습니다.

음식요정 2017. 8. 16.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음식리뷰는 안하고 ... 다른거만 포스팅하고있네요 ㅋㅋㅋㅋ


사실은 할게많은데 아직 정리중이라 정리가 완료되면 바로 올리겠습니다.


여자친구와 롭스에 방문하게되면서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저희 눈에 딱 드러온 50% 세일 !!!!!




저는 남자지만 먹는걸 좋아하는지라 턱이 없어요 이걸로 턱이생길지 매일매일 해보겠습니다 (먹는걸줄여 멍청아)


시크릿키 마이크로 3D 페이스롤러 


저는 이런브랜드는 첨이에요 저는 항상 니베아 입니다

에너지 리프트 크림도 같이 들어있어요



박스를 열면 요래요래 되어있습니다.



손에 딱 잡히는 느낌이 아주 좋고 오랫동안 잡고있어도 힘들지 않을 무게입니다.


볼두개 미세전류가 흘러서 피부를 더 탄력있게 해준다고 적혀있는데 배터리도 없는데 이게 전류가 흐르나요 .. 

어떤원리인지는 1도 모르겠네요 ㅋㅋ


얼굴 턱부분에 마사지해본결과 음 머랄까 저 롤러들이 제살들을 가운데로 밀어넣어

꼬집는 기분이 들어요


다른건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무언가 마사지되는 기분도 들고 브이라인이 될거같은 기분이 드네요 ..기분만 ...

많이 해서 브이라인이 되보겠습니다 ( 먹을걸 줄이라고 멍청아 )


ㅋㅋㅋㅋㅋㅋㅋ 양손이 저걸 하고있어서 초점맞추기 넘힘듬 웃겨서  사진 올려봅니다..ㅋㅋ




저는 남자입니다 !!!!


다리털 눈갱조심 !!!!





















결국에는 그나마 사진찍기 편한 다리로 옮겨서 찍어보았습니다.


얼굴도 초점이 어디에 맞는지 1도몰라서 패스....ㅋㅋ


저기 가운데 보시면 살들이 찝어 올라갔어요 꼬집꼬집 느낌입니다.

제가 1달동안 매일해서 다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이게 언제까지 할인할진 모르겟지만 어서어서 겟!! 하시길 ..

그럼 이만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