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링글스 콜라맛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8. 7. 20.


안녕하세요 !!!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간식은 


프링글스 콜라맛입니다.



벌써부터 맛이 생각나서


손이 덜덜 떨리네요.


하./....

포장은 이렇습니다..


포장은 왤케 잘해 ..증말..


먹오보고 싶게 만들었자나.,.



포장 뒷면..뀨


프링글스 아져씨와


코라..

이때부터 알았어야 했다.....


공포를.,..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저번 콜라 포테이토칩먹을땐 


검은 가루가 뭍어있어 이상했는데


이번 코라맛 콜라맛?ㅋㅋㅋㅋ


프링글스는 


검은색이 있긴하지만 


기분나쁠지경은 아닙니당 



거뭇한게 조금 보이죠?


ㅎㅎ


먹어본후 정말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저기서 탄산을 느낄줄이야...



아니 탄산을 신맛으로 표현했어여


거기에다가 콜라향을 ...


게다가 싸구려 콜라향을 넣었어요.



먹자마자 욕을 내뱉어서 


좋은 기억이 1도없어요



구매할때 두근거림이 다에요......


징말 ..



장난치지맙시다 .........................



맛점수 0/5


맛점수를 준다는거 자체가 에러에요 정말

진짜 먹는거 끝까지 먹는 타입인데


이건 정말 어려움요..



한줄평 


아....음......수고하세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