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벅스 스노우 팡도르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8. 8. 5.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간식은 


스타벅스 스노우 팡도르 입니다.


요즘 스벅 시리즈로 밀고있는데


잘봐주시길 바래요 ㅋㅋㅋ


일단 팡도르는..뭔가 해서 검색해보았더만



판도로는 이탈리아 베네토 주 베로나(Verona)에서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달콤한 빵이다. 베로나 출신의 인상파 화가 안젤로 달로카 비앙카(Angelo Dall'Oca Bianca)에게 영감을 얻어 만든 이 빵은 끝이 잘린 원뿔형 몸통에 여덟 개의 꼭짓점을 가진 독특한 별 모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설탕과 버터, 달걀을 많이 사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특유의 바닐라 향이 풍부하다. 19세기 말 베로나 출신의 페이스트리 셰프 멜레가티(Melegatti)가 특허를 출현하면서 공식적으로 생산되기 시작했으며, 밀라노의 파네토네(Panettone)와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빵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판도로 (세계 음식명 백과, 마로니에북스)


판도로 라고 하고


크리스마스 빵이라고 하는데


왜 여름에 출시한건지 1도 이해못함요 ㅋㅋ




일단 포장 ~~~~


우표 느낌의 포장 좋아좋아~


속이 훤하게 보이는 페트느낌 포장 좋아좋아~~





영양정보는 여기에서~~~




아래에 손잡이가 있어서 뚜껑을 열수가 있어요 


뽛~ 하고 열립니다.



일단 보여주기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아래 뚜껑에 올려두었습니다.



안에 내용물에는 


슈가 파우더가 들어가 있는데요 


(슈가 아유미에여~ ㅈㅅ....)

(도박했슈~...ㅈㅅ)



슈가 파우더에는 뿌리는 방법이 나와있꾼뇨!

용기에 넣고 흔들어서 먹으라는디...


3번..?


이건 왜 아래 뚜껑에 두라하죠,,,


분명 가루가 바닥에 떨어지고 흩날릴텐데...



일단 시키는데로해봅죠..



빵에 부어주고 뚜껑을 닫고 쉐킷



요게 빵에 빈틈없이 모두 묻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쉐킷 한 후에  뚜껑열땐 조심조심...




일단 시키는데로 해보았을 경우 이렇게 됩니다.


진짜 열받아



아오 !



그냥 저의 생각데로 ... 아래 뚜껑에 넣기로 했어요 ...ㅋㅋ



스노우 팡도르의 단면은 이렇숨다


크림과 라즈베리가 들어가있는데


뒤똥만큼 드가있어요



빵도 푸석푸석하고



그냥 그런맛..


새로 나왔으니 먹어준다는 느낌이 강한.....ㅋㅋ



맛점수 2/5점 !!



한줄평 

겨울음식은 겨울에 ~~


그럼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