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D 아이언그립 악력기

음식요정 2017. 8. 17.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악력기 입니다.


오늘도 음식이아닙니다. ㅋㅋㅋ

제가 잘먹어서 한덩치 합니다.

그치만 힘이없어요 운동을 하다 안하다 하다 안하다 끈기가 많이 부족합니다.


이번에는 열심히 해보려고 구매를 했습니다

아귀힘을 길러 턱걸이 킬러가 되어보겠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악력기는 GD 아이언그립 악력기 입니다.


굉장히 무겁고 묵직합니다.


이런 상자에 들어가있고 스펀지로 제품을 보호하는건지

다른물품을을 보호하는건지는 잘모르겠습니다.


묵직하거든요. ㅋㅋ


저는 이중에서 제일 강력한 90짜리를 구매했습니다.

컬러는 블랙이죠 


아 그리고 A/S는 10년이라고 합니다.


살짝 툭 하고 떨어트렷는데 

박스에 동봉 되어있던 종이가 저렇게 찝혓네요 ....

굉장히 굉장합니다


풀샷 입니다


아래에는 조금더 길게 잡을수 있도록 끼우는게 동봉 되어있습니다.

안끼워도 충분한거 같아요


이사진은 판매처에서 퍼왔습니다.


지금 저의단계는 3단계 10개 4단계 5개 겨우하는 수준입니다.


6단계까지 가는...손이떨리네요... 이거적으면서 했거든요...ㅋㅋ


6단계까지 올려보겠습니다.


가방에넣어 다니며 수시로 진행할거에요.



이렇게 위에 보시면 똑딱이가 있는데 

잡고있으면 똑하고 눌러 사이가 벌어지도록 합니다


단계조절하려면 무조건 잡아당겨야 합니다.


그리고 다른 악력기에 비해 소음이 진짜 적습니다

아예 없다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다른 악력기들은 스프링 눌리는소리 찌걱찌걱 소리가 많이 나는데

이거는 소리가 1도 안납니다.

이거 물건입니다.


지금 포스팅 진행하면서도 한줄쓰고 5개 한줄쓰고 5개 이렇게 하고있습니다.


다들 구매해서 악력왕이 되어봅시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