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헤리티지 그래픽 백팩 구매 !

음식요정 2018. 11. 3.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질러본 나이키 제품 !



나이키 헤리티지 백팩 입니다 !!



상자뜯을때가 젤좋아요 ..


듀근듀근



영롱한 나이키 ... 백팩입니다..


저는 또 말하지만 저는.... 나이키충입니다.......ㅎㅎ


헤리티지 그래픽...


근데 헤리티지 그래픽이 머져..



heritage 미국식 [ˈherɪtɪdʒ] 영국식 
(국가·사회의) 유산

Heritage 출처: 윅셔너리
[Proper noun] surname
헤리티지재단 (─財團)
The Heritage Foundation
헤리티지 크리크
Heritage Creek
블랙 헤리티지 트레일
Black Heritage Trail
_ 출처 네이버 어학사전...


?? 모르겟다능 ㅎㅎ
이쁘면 장떙...



가격이 낮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그냥 비닐백이에여..


옛날에 ... 음..실내화가방느낌?


흐물흐물...


약간 실망감이 없진않네요......



그래도 나이키 답게 등이랑 어깨는 빵빵해요


전혀 아프지않을거같은 빵빵함을 가지고있습니다.



안에는...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ㅎㅎ ㅎ .........



예상데로 폴리에스터 100

입니다요...



뭐그래도 옆에 지퍼는 거꾸로 달아주는 센스 !!




그리구 .. 흐물흐물해서 ...나이키 로고마저 접혀서 와서 ,..,


너무 속상해여 ,,  아쉽지만 ..싼값에 쓰는 백팩으루 ㅎㅎ


그럼 끝 



나이키 헤리티지 G... 정품 나이키 헤리티... 나이키 헤리티지 백...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