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스파클링 메로나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7. 8. 24.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은 메로나음료 !! 제주 스파클링 메로나를 먹어보겠습니다.


출시된지는약 한달정도 된 음료입니다.

제가 메로나를 많이 좋아하진 않습니다.

저는 오로지 초코 !! 초코를 좋아합니다.


요즘 메로나 관련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중하나 음료수입니다.



메로나가 92년도에 나왔네요 생각보다 오래된 제품입니다


제주도의 용암해수가 참가되었다는데 과연.....그냥물아닌가요?... 용암해수의 맛도 궁금하네요.



메론농축액이 0.2% 들어가있네요.

칼로리는 150칼로리


역시 이런 음료는 거의다 150칼로리인가봅니다.



뚜껑에는 메로나 글씨가 적혀있습니다.



오늘도 컵에 졸졸졸 ..기분 좋은 소리입니다.


색은 당연히 메론나이기에 메론색이 나타납니다

연두색 입니다.


자이제 원샷을 해보고 !!



맛 평가 들어가겠습니다.



맛 !!

당연히 메로나 맛입니다.

완벽하게 메로나 맛입니다.

신기할정도로 메로나맛입니다.


제조회사가 같으니 당연하겠지만요.  ㅋㅋㅋ

음 일단 많이 달달합니다.


당이 34그램이 들어가있네요.

각설탕 1개에 3.4그램입니다.(제조사마다 다를수있어요)


그럼각설탕이 ..10개가 들어가있네요.

당섭취에 취약하신분은 확인을 꼭해보셔야 할듯합니다.

엄청 달달한거네요 ...



이걸 마시고나서 갈증이해소되느냐가 중요한데

저는 이거마시고 목이 더 마른느낌입니다.


아마 당이 많아서 이겠죠


구매처는 씨유 !! 가격은 1500원 입니다 !!

지금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의 별점은 


2/5 점 입니다.


딱히 다시 먹어보고 싶진않아...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