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리셔스 떡볶이젤리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8. 11. 14.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편의점 젤리는 ..


먹기 두려워지는 젤리입니다..


롯데 ..젤리셔스시리즈중 .. 떡볶이젤리 입니다..


이거 ..정말 뜯기 싫어지는 ...비주얼입니다.. 


하일단 보시죵

롯데제과 젤리셔스 ... 롯데제과 젤리셔스 ...


떡볶이는 엄청 맛있어보이는 이미지를 썻네요..




확대샷..


어서 와~ 이런 맛 처음이지 ?

..

처음이죠 그럼..


누가 젤리에 떡볶이맛을 넣을생각을 했겟어요..



총용량은 50그람

나트륨 95미리그람

탄수화물 38그람

당류 30그람

당알콜 ..??? 0.6그람

지방 , 콜레스테롤 0 그람

단백질 2그람


흠 ..ㅎㅎ



떡볶이맛 시즈닝이 따로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일단 개봉 !!!




색부터 비호감입니다.


아니 사실 뜯을때부터 냄새가 비호감


조랭이떡 모양이라 귀엽긴하네요 ...


50그람이라 딱 저만큼 ㅎㅎ



귀욤


근데 가루도 떨어지고 


짜증남



한입베어물었습니다.


고추가루 향이 강하고 ,.달고

단 고추가루 젤리임


뭐라 설명을 못하겟음 처음먹어보는 맛이기에

설명도 어려움






그럼안뇽..


















맛점수

0/5점


한줄평

욕나옴 욕을적을순없지..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