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드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8. 24.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지난주말 저희커플은 이케아 광명점에 다녀왔습니다.


비가 엄청 많이 내리는날 이었어요.


엄청난 속도의 와이퍼네요. ㅋㅋㅋㅋ 


비상등을 키고 고속도로를 달려야 했죠.

달려달려 이케아에 도착을 했습니다.


10시 쪼금 넘었는데 역시나 이케아는 주차가 너무힘들었습니다.


약 10분 가량 지나야 주차를 할수있었어요.


저희커플은 역시나 푸드코트부터 방문을 했습니다.

역시 푸드코트는 사람이 엄청 많았죠.



매우 위생적으로 보이는 푸트코트 입니다.


저희커플은 다른 포스팅에서 말했다싶이 많이먹습니다...


연어파스타 , 김치볶음밥 , 미트볼 , 버섯크림스프 , 크로와상 , 닭다리하나 

이렇게 많은양을 먹어버렸습니다.



이케아의 나라 스웨덴 스웨덴국기가 꽂혀있네요


영상으로도 한번 보세요 

엄청 배고파 지실걸요



엄청 맛있게 찍었죠? 


오물오물 다먹었습니다.


많은양인데도 절대로 남기지 않죠 .


헤헤


그리 맛있다 !!!!!!!!!!!!!! 는 아니지만 준수합니다.


3/5점 입니다 !!!


다먹고 소화시킬겸 이케아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이케아에 와서 옷구경하는 여자친구...


침대에도 앉아보고


카페 메뉴판도 들어보고 ~~~


이리저리 둘러보았습니다.


카메라를 구입하고나니 

뒤에보이는 멋진 사진들에 감탄을하며 구경도 했습니다.



이케아 다돌고 롯데아울렛으로 넘어와서 커피한잔후 돌아왔습니다.


즐거운 데이트가 되었네요




이케아팁! 공유해드립니다.




이케아는 오전 10시 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입니다.


주차하기 어려우니 (어려운건아니지만) 처음부터 멀리멀리 가버리면 쉽게 주차하실수있습니다.


점심시간에 푸드코트는 줄이 엄청깁니다. 


들어오자마자 푸트코트로 가시는거 추천 ~~ (밥을 드실거라면) 

계산할때쯤 동행하는분은 먼저 자리를 찾으러 가셔요 자리가 부족합니다.(사실 자리는 많은데 사람이많아서)


커피는 이케아 패밀리에 가입하면 무료입니다 .꼭 기억하시길.


여기까지가 제가 알고있는 팁 입니다.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