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켓몬 칼라만시 녹차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8. 25.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음료 포스팅입니다.


오늘먹어본 음료는 포켓몬 칼라만시 녹차 입니다.

피카츄가 있는게 칼라만시 녹차이고 , 이브이가 있는게 레몬 홍차입니다.

레몬홍차는 구하지 못했습니다..엉엉..





퓨어 플러스라는 회사에서 나온제품인데요.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칼라만시 과즙이 0.5% 녹차농축액이 0.07% 들어가 있네요.


역시 생과일 주스가 아닌이상 0% 단위가 들어가있습니다.


칼라만시 ? 깔라만시 ? 와 녹차는 둘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성분들인데 음료로 나왔습니다.

역시나 칼로리는 100단위 이고요..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1도 안되겠네요 .



포켓몬 상권은 정식으로 들어오는거네요.


포켓몬의 인기? 라고해야할까요 .

포켓몬go에 이어 음료까지..뽑기방에 널려있는 포켓몬까지..

포켓몬의 상권은 무한인거 같습니다...


식품관리청 인증도 있고 위생상에는 위험이 없음 !!!




나트륨이 음료치고는 많이 들어가 있네요.

당류는 어제마셧던 메로나 스파클링보다는 낮습니다. 


각설탕 반개가 들어가 있네요 .


당류는 다이어트에 좋지않아요 .

좋지않은건 알고있지만 안먹을순없죠 ㅋㅋ




뚜껑에는 피카츄의 전기모양이 그려져 있네요




오늘도 원샷때렸습니다.


색은 오줌색 .... 피카츄 색이라고 하겠습니다 ㅋ


맛은 깔라만시라고하여 빽다방에서 깔라만시 에이드를 마셔본적이 있습니다.

빽다방에서 마신 에이드는 진짜 지금 생각만해도 침이 질질 흐릅니다.


신거를 잘못먹기 뿐더러 거기껀 진짜 너무너무 십니다.


그에비하면 이 칼라만시 녹차는 1/10 수준입니다.

칼라만시 향만 나는수준 ..?


신걸 못드시는분들도 마실수 있습니니다.


달달한 녹차 느낌이 나며 개운한 느낌은 적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입니다)



결론은 


칼라만시는 칼라만시

녹차는 녹차


따로 먹자 !!


제점수는 2/5점 입니다.


그럼 안녕 ~~다음에 또봐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