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U 프리미엄 패션후르츠

음식요정 2017. 8. 27.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은 세븐일레븐의 ZU 프리미엄 패션후르츠입니다.


패션후르츠라고하면 뷔페나 피자헛에서 먹어본 과일입니다.


너무셔서 저는 잘먹진 않습니다만 음료가 새로 나왔기에 한번 마셔보았습니다.


패션후르츠를 항상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누가 이걸 먹어볼 생각을 했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패션후르츠를 좋아하시는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너무 징그럽게 생겼어요 .ㅋㅋ (죄송)


다른 팩음료와는 다르게 뚜껑이 달려있습니다.

크기는 민트우유 아시죠 그거보다 쪼금 더 큽니다,


쿨피스 중간크기라고 할까....라고 이렇게 신나게 설명을했는데 500ml 라고 적혀있네요 멍청하네요 저는 ...ㅋㅋ


500ml팩에 뚜껑까지 달려있습니다.




옛날에 콜드 ?? 인가에서맨처음 본거같은데 작은팩음료에도 나온다니 신가할 따름입니다.


열대과일 이라 그런지 열량도 높고 당분도 높습니다.


당류는 1일 기준치의 반이나 됩니다 !! 조심하시길




사과퓨레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패션후르츠 의 향이 강하고 신맛이 강해서 

사과를 넣어 적절하게 만든것 같네요 


한번 마셔보겠습니다.


저번에 패션후르츠 청을 받아서 물에 타먹은적이 있었는데요

그맛과 매우 흡사하더라구요 

맛을 잘살린거 같고 밸런스가 상당합니다. 사과와 패션후르츠 ...


칼로리와 당분을 생각안한다면 많이 사먹을듯 합니다만  가격이커서 쏘쏘 ...



한번은 먹어볼만한 맛 

사드셔 보세요~~~~


4/5점 입니다 !!



그럼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