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일레븐 햄버거맛 감자스틱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7. 8. 28.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음식은 바로 세븐일레븐 햄버거맛 감자스틱 인데요


신상은 아니지만 제가 먹어본적이 없기에 저에게는 신상입니다. 크크크


편의점 그냥 한번씩 들려보고 새로운게 있나 안먹어본게 있나 둘러보게됩니다.

그중 옛날부터 있엇지만 감히 도전해보지 않은 과자였습니다.


일단 양이 작아보여서 구매를 안했습니다. 맛을 떠나서 양이작아보여서요 ...ㅋㅋㅋ



햄버거맛 이라고하는데 불고기버거맛 이겟네요 ㅋㅋ 나중에 또 나올려나 다른맛으로 .


별이 5개나 달려있는데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포장지는 합격입니다. 검은바탕은 무광 햄버거 부분은 유광으로 아주 눈에 잘띄게 되어있습니다.


이거와 콜라만 사면 햄버거세트가 되는건데 세트가 될지 궁금해집니다.



중국산 감자에 시즈닝 뿌린과자입니다.

열량은 300 칼로리 ..

런닝 1시간짜리 입니다 크...





뜯어 보았습니다.

일단 냄새는 치토스 불고기맛 같은 냄새가 났습니다

불고기 버거맛이기에 불고기맛 냄새가 낫겠지요..


시즈닝이 잔뜩 뿌려져 있습니다.

짤거같은 느낌도 많이들지요... 저는 짠거 좋아합니다.ㅋ




일단 과자속은 꽉차 있습니다.

약간 자가비 스타일


바삭함이 적고 촉촉하다면 진짜 감자튀김과 비슷할거 같습니다.


일단 맛은 (가짜)불고기맛이 강합니다. (당연하겠지만요)


불고기맛 뿌셔뿌셔와 매우 흡사합니다.

불고기버거맛보다는 불고기양념에 찍어먹는맛 


짜고 달고 합니다.




감자관련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거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제평점은 2/5

"가성비가 좋지않다"


그럼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