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언즈 젤리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9. 1.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젤리 !! 미니언즈 젤리 바나나맛 & 감귤맛 입니다 !!


요즘은 조금 뜸하지만 지난해 젤리열풍은 대단했습니다.

하리보 젤리 열풍으로 저도 하리보 엄청 많이 먹었는데요 


계속해서 신상 젤리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를 구해서 가지고 와봤습니다.


바로 미니언즈 젤리들 입니다 !!


수많은 미니언들중에서 

이분들 성함은 모르지만 잘나가는 애들인가봅니다. 


하나는 감귤 하나는 바나나 입니다.


그리고 포장지에 지퍼가 달려있습니다.

한번에 다못드시는분들은 지퍼로 잠궈서 드실수있을거같아요 ..


젤리같은건 눅눅해지고 녹아서 끈쩍해지고 하는데 걱정은 안해도 될거같습니다.

굿굿 ~~



빨강? 주황? 파프리카색ㅋㅋ은 감귤맛 입니다.


제가 먹어본 바로는 음 ...감귤보다는 그냥 김빠진 오렌지맛 ? 아무튼 귤맛은 아닙니다.(개인적인견해임) 

엄청 촉촉하며 부들부들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표지에 있는 친구가 찍혀있습니다.

귀여운 미니언을 씹어드실수 있습니다


감귤맛 젤리는 


2/5점 !! 

"맛있는건아니지만 계속먹게되"


다음은 바나나맛 젤리입니다.

미니언들이 바나나들 엄청 좋아하는걸로 알고있는데 과연..맛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이 노랜색의 젤리는 바나나맛입니다.

제가 먹어본 젤리중 가장..............충격입니다.


이건 뜯자마자 거짓말 조금 보태서 반경 1m 바나나향으로 가득찼습니다.

냄새만으로도 아... 이건아니다 생각이 드는 향이었습니다.


자연의 은은한 바나나향이아닌 엄청나게 농축된 바나나향 같았습니다. 

얘두 표지에있는 미니언이랑 같습니다.


미니언을 씹어제낄수 있는 기회입니다.


바나나맛 젤리는


1/5점 !!

"맛있는게 아니라 안먹게되"



그래도 미니언을 좋아하시는분들은 구매해보실거 같습니다.

젤리모양이 미니언이라 귀엽기는해요 ...


씹어제껴야 하지만요 ...ㅋㅋ



음식요정이었구요 ~~ 다음에 또봐요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