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류바젤리 , 꼬깔콘젤리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9. 4.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도 여김없이 편의점 핫!!!상품을 들고왔습니다.


사실 철지난 상품이지만 제가 안먹어 보았으니 저에겐 신상 !!!


오늘가지고온 제품은 스크류바 젤리와 꼬깔콘 젤리입니다.

스크류바젤리는 죠스바, 수박바와 함께 여러가지의 길로 들어선걸로 알고있습니다.


사탕이며.. 젤리며 ..그중 하나인 젤리입니다.


그치만 꼬깔콘 ?????!!!?!?!? 고소한맛,, 옥수수맛이 나는 젤리가 있다고 ?????? 신기해서 바로 겟 하였습니다 !!



먼저 스크류바 젤리부터 보겠습니다.



제가 리뷰하던 음료와 칼로리가 같네요 당류도 비슷하고 ~~

물로 섭취하냐 젤리로 섭취하냐 인거같네요



스크류바 젤리는 맨위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한방에 보관에도 좋습니다.


스크류바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ㅋㅋ


약간 트위즐러와 비슷한데요 맛도 비슷할거같습니다


트위즐러도 가운데 젤리에 겉에는 돌기형.... 길다란 트위즐러를 잘라서 담아둔거같네요



스크류바 젤리의경우에는 

스크류바를 젤리로 만든거입니다


걍 스크류바에 씹는맛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트위즐러 딸기맛입니다 100%


약간 밀가루 같은 느낌도 나는데 (개인적인생각임) 밀가루는 아니겟죠?./.


맛 3/5점


"트위즐러 직수입이 더쌀듯하다"



다음은 꼬깔콘 젤리입니다.


젤리라고하면 상큼하고 달달한 음식이라고 생각되는데요 ....

고소한맛이라니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젤리도 마찬가지로 

저번에 먹었던 바나나맛 미니언젤리와 같은현상이 일어났습니다.

뜯자마자 젤리의 향이 멀리 퍼져서 안좋은추억이.......


그래도 도전을 !!!!



모양은 삼각원뿔모양으로 꼬깔콘의 형상을 따라한거같습니다.


겉부분에는 설탕인지 ... 하얗게 달라붙어있습니다.


딱 입에넣는순간 옥수수향이 퍼지며 

맛도 또한 옥수수입니다.


꼬깔콘에 가깝기보다는 그냥 옥수수맛..젤리 이네요


점수는 2/5점 !! 


"젤리는 상큼한걸로 만들자 "




GS25 젤리들을 먹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실망했습니다 엉엉 ..


둘다 제가 좋아하는 제품을인데 이렇게 변해버려서 ......


스크류바는 스크류바로 ,,, 꼬깔콘은 꼬깔콘으로 남겨주길바래요 ,.....



그럼 안녕 !! 다음에 또봐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