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쯔부구미젤리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9. 5.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또...젤리입니다.


오늘은 국산젤리가 아니고 일본산 젤리입니다.

바로 쯔부구미젤리 라고하는데요 ..


저는오늘 처음본 젤리입니다.


쫄깃하고 톡쏘는 젤리 5가지맛 ! 이라하며.. 일본어가 적혀있네요.. 잘몰라서 ...


밀크소다향 , 포도향 , 콜라향 , 소다향 , 레몬향  총 5가지맛이 들어가있습니다.



요즘 지퍼백이달려있는게 유행인가봅니다.

두고두고 먹으라고 ... 그치만 저에겐 사치일뿐 다먹죠저는 ...ㅋㅋ



돼지젤라틴이 주원료이네요 광택제에... 쉘락,,?은모르겟고 카나우바왁스는 자동차 왁스성분에 들어가있고 밀납은 양초.. 아닌가요??

신기할따름입니다...음... 뭔가 거부감이 들긴하네요 ... 그치만 인체에 무해하니 당당히 적어 넣었겟죠?...라고 믿고싶네요


땡글떙글한 젤리들이 들어가있네요 

강낭콩처럼 생긴 귀요미들입니다.



일단 맛을 표현하자면 


약간 사르르 녹아버리는 맛이 있습니다.

씹는순간 겉부분이 스윽 녹아버립니다.


약간 각설탕이 물에녹듯 녹아버립니다. 그러고 색색마다의 향이 입안에 퍼지며

쫀똑한 젤리가 기다립니다.


일단 저는 완전 추천합니다


맛점수 4/5점 드립니다

"일본꺼만 아니면 맨날먹을지도몰라"


국내젤리랑은 다른 맛이며 


다들 꼭한번 드셔보셔야 합니다 !!



가격과 중량과 칼로리가 전부 창렬이지만 


맛으로 승부하네요 !! 


음식요정이었고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또만나여 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