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교 엘리웨이 밀도 가보자 !

음식요정 2020. 1. 2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가본 카페는 

광교 엘리웨이에 밀도라는 카페인데요!!

영상먼저 보시죠!

 

 

이날은 혼자 방문해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낸날이에요 ㅋㅋ

앙버터와 메이플라떼를 시켰는데

 

앙버터가 너무 딱딱해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

 

이날 이후 여자친구분과 다시한번 방문을 했어요

 

역시 혼자 방문하는거보다  사랑하는 사람과 방문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

 

크리스마스 즈음 방문했던터라 카페 분위기 자체가 

 

크리스마스했어요 ㅋㅋㅋ

 

막찍어도화보네요 증말 ㅋㅋㅋ

 

여기까지 밀도 가본 자랑이었구요 

 

 

장소는 광교 엘리웨이 밀도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