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샤스타 블랙체리 마셔보자 !!

음식요정 2017. 9. 6.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도 편의점음식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오늘사온 음료는 샤스타 블랙체리입니다.


미국에서 건너온 친구인데요 제가한번 마셔보았습니다.

블랙체리라고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양키캔들 향이 블랙체리향입니다.


과연 그향이나서 음식요정의 혀를 감동시켜 주었을까요 ?!!??



일단 샤스타 블랙체리 음료는 카페인 프리 음료입니다.

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은 커피만 드셔도 못주무시고그런다던데 이 음료는 안심하려도 될거같습니다.



당류가 33g 요만한 크기의 음료는 거의 이정도 인가봅니다.


살이 찌는이유가 밥을 많이 먹어서가 아닌 음료를 많이 먹어서 일거같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그치만 블로그가 재밌어서 ... 어쩔수없지요 뭐 크크크


매번 말씀드리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리 입니다.


똑 ~~~ 츄아아아아~~~~


뜯는순간 !!! 


이향은 블랙체리 !!!


제가 오감에 민감한편입니다.


별명이 개코 , 정장금 , 개눈, 정소머 입니다.



개눈은좀 ....다른거로 바꿔조.......


개코로인하여 남들보다 향? 냄새를 잘느끼는데 이거또한 열자마자 블랙체리향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저번 바나나젤리의 경우 ,, 뜯자마자 아........하는 한숨소리가 났었는데


샤스타 블랙체리 음료의 경우에는  어??!! 하는 신기해하였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블랙체리향을 좋아해서일수도 있습니다...ㅋㅋ




졸졸 따르며 탄산에의해 거품이 나오는 음료  (흡족)




색또한 블랙체리를.....와인같은 색을 내고있습니다.

버건디색 이라고 하나요? 보기 좋은색입니다.



마셔보았습니다.


맛은 당연한 블랙체리맛이구 굉장히 인공적인 체리맛입니다.


옛날엔 체리가 수입이 안되서 이맛이 체리구나 하고 지냈었는데


체리를 먹어본결과 체리의 진짜맛을 알아버려서  뻥체리구나하고 실망을 합니다

이음료 또한 실망을했고 . 챕스틱 체리향을 넣어버린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블랙체리  좋아해서 기대가 커서 일수도 있지만 너무너무 실망 !


제점수는 1/5 점


"챕스틱 끓인물"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