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 공개정원 방문해보자 !!

음식요정 2017. 9. 12.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은 부천 공개정원을 다녀왔어요

여자친구께서 가고싶다고해서 따라와 보았는데요 상당히 분위기도 좋고 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바로 여기 입니다.


골목에 숨어있어서 조금 찾기 힘들수도 있어요 

간판도 큰게 아니라서 그래도 네비에 검색하면 바로나오니까 잘 찾으실수 있을겁니다.



이렇게 귀여운 간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이렇게 러블리한 정원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여성분들이 매우 좋아할거같은 ... 약간 망리단길 느낌의 카페 입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

아주센스있게 !! 메뉴가 나눠져있습니다.


커피인것 , 커피가 아닌것 , 병에담긴것 , 취할것 , 씹을것 , ㅋㅋ 아주귀여워요


저희는 인절미 쌀 케이크와  빅토리아비터 그리고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삿어요 


따로 진동벨은 없고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입니다.


기다리는동안 구경을 해볼까요 ~~~



씹을것과 병에담긴것들이 모여 있는 냉장고 ~~ ㅋㅋ 귀여워요



이건 서비스 카 인거 같은데 넵킨을 조약돌로 눌러놓아서 

아주 센스있고 귀엽습니다.



역시나 여성분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취향저격 카페인거 같아요



문앞에도 공개정원이라고 작게 되어있습니다.



밖에는 알전구 라고하나요? 알전구들이 빛을내고 있어요




카페 이름과 같이 정원처럼 식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군대에서도 꽃을 키울만큼 식물을 좋아라 하는데

저도 취향 저격당했습니다.



정원 구석에는 하얀색 천막이 쳐저있는데요 

이케아에서 본 천막인거 같습니다 .


저도 카페를 차리고 싶어하는 1인인데요 이런 느낌의 카페도 굉장히 좋은거같습니다..




정원에서본 하늘입니다.


사각틀 안에 별빛이 쬐금 보이네요



역시나 망리단길 같습니다.



천막에 계시던 분이 쇽 빠지셔서 쇽하고 들어왔다능 



천막에서 본 카페 ..


역시나 셀카찍는 제 여친입니다.


이날 웃긴사진들 많이 찍었지만 비공개 하겠습니다.


드디어 온 쌀케익과 음료 그리고 맥주 !!



제 사랑 초코가 듬뿍 들어 있엇어요 


먹으면서 느끼하다고 느낄정도였습니다..


초코덕후들은 좋아할거같아요 




인절미 맛이 정말 나는 쌀 케익이었어요


쌀 케익이라해서 저는 떡일줄알았는데 진심 케익입니다.


맛나고 특이하고 손이 자꾸 가는맛 입니다


추천 !!



천막 아래라서 테이블이 짝아 쪼굼 아쉽지만 이정도면 좋지모 !!




부천대 근처 공개정원들 다녀와 봤는데요.


아마도 sns에서 뜨는 카페인거 같아요

(개인적인생각임)


그정도로 심플하고 무심한듯 시크하고 자연적인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어서 인가봅니다.


저도 언젠가 카페를 차린다면 

이와 비슷한 느낌의 카페를 차리고 싶네요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수다떨수 있는 공간으로 탁월한거 같습니다.


연인끼리 데이트 완전 추천드리고 


친구들끼리 인생샷 뽑을수 있는 

공개정원 이었습니다.


그럼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