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라이브 개봉해 보자아 !!

음식요정 2020. 8. 7.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개봉해볼 물건은 !!

새로나온 갤럭시 버즈 라이브 입니다



쿠팡에서 ...바로 판매하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당 !!

삼성카드 구매시 할인혜택도 있어요

요기 아래가서 구매해보세요 !


 

 


저는 깜장색으로 사보았습니당

유툽에서 보기에 깜장이 은색 같은 느낌도있고해서
겟 !!

까만콩이 생각나는 포장지네요


지금 쿠팡에서 구매하면
케이스도 덤으로 줍니다 !!!

어서어서 쿠팡에서 구매하시길 ...

다시한번 링크를 ...ㅋㅋㅋ



약간 보석함 같은 느낌 ㅎㅎ
검은빛이 영롱하네요



성인 평균 남성 손에 담아본 샷입니당 !


#버즈플러스 #버즈라이브 #에어팟프로

 

반응형

순서 이구요 크기한번 비교해보세용
모두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


#버즈라이브 #버즈플러스 #에어팟프로

순서로 두께비교샷입니다

두께는 다른종류와 비슷비슷해서 별차이가 없더라구요


위로 열리는 방식입니다
제가본 영상에서도 이런식으로
검은색이 실버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더라구요

실버같은 블랙색상입니다 굿구꿋


손에 들어본 버즈라이브 !!

생각보다 너무 가볍네요
지금도 테스트를 위해서
귀에 넣어서 음악감상중인데 넘넘넘 가볍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귀가 큰편이기하지만

솔직히 어떻게 끼워야하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음악이 잘들리는 방향으로 쑤셔 놓았습니다

음향의 방향은
중저음을 강조했나 싶은 느낌 입니다
제가뭐 엔지니어도 아니고 테크전문 리뷰어도 아니다보니
정확한 느낌과 과학적인 대답은 어려울거같아요

듣기편하고
롹이나 힙합 같이 베이스가 듣기좋은
콘트라베이스와 기타음이 잘들리는 음악
드럼과 킥이 잘들리는
가수의 숨소리가 잘들리는 느낌입니다
쿵쿵 거리는 음이 입체적으로 잘들려요
어짜피 이퀼라이저가 있으니깐
듣구싶은데로 들어요



아무쪼록 저는 만족!

대망의 엑티브 노이즈 켄슬링
당연하지만 에어팟 프로와는 체급차이가 느껴집니다

에어팟 프로는 귀에 끼우는 순간 조용한 나의세상이
펼처지지만

버즈라이브는 에초에 오픈형이라 작동을해도
소리가 들려옵니다

그치만 이거도 꽤나 쓸만한 느낌이에요
당연한 말이지만 키고 껏을때의 차이는 엄청납니다

여름철이라 선풍기 앞에서 테스트 결과
선풍기 돌아가는 바람소리 및 모터소리는 안들립니다

그밖에 대화소리는 좀 들리는편이며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의 소리입니다

이정도면 만족 ㅋ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전 전문리뷰어도 아니고
테크 맨도 아닙니당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과는 가성비 좋은 이어폰인듯 !!!

흥해라 삼성 !!

나에게 배당금을 빼먹지말고 줘라 줘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