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죠스바 젤리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9. 13.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편의점 음식은 바로 

죠스바 젤리 입니다.


이녀석도 아이스크림에서 젤리로변한 친구중 한녀석이네요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완전 똑같죠 죠스바랑 ㅋㅋ 일부러 같게 만들었겟죠 ?...당연한건가 ㅋㅋ


이녀석도 지퍼로 되어있지만 저에겐 필요없죠 ...


다먹어버리니까..



탄수화물이 생각보다 높다!!


생각지도 못한 탄수화물이 왜나와..ㅋㅋ


당분도 엄청 높고 ,, 젤리의 용량은 80g 인데 당류가 42g 이나 되네요 !!!



포장지 아래부분이 투명해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죠스들이 보입니다.



죠스의 이빨 모양이 그대로 찍혀 있습니다.



완전 귀여워서 깨물어 먹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죠스바처럼 빨간색의 다른맛이 들어가 있는데


색소가 빠진건지 ...흡수가 되어버린거인지 잘모르겠지만 


중간에 조금 다른게 들어가 있습니다..


잘모르겠어요



아까 먹어버린거 1개를 제외한 양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너무적고 당분만 잔뜩낀 간식이네요 .


(저번에 포스팅한 악력기때문에 저부분이 자꾸만 벗겨지네요..)


맛은 죠스바 맛 보다는 죠스바 향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점수는 2/5점 드립니다.


"젤리는 하리보"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