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E AIR FORCE 1/1 개봉기 !!

음식요정 2021. 1. 2.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랜만에 신발 개봉기를 해봅니다
나이키에서 신기한 신발이 발매되어서
구경하다가 못참고 와이프에게 졸라서 받은
나이키 에어포스 1/1 입니닷 !

박스에 적힌 에어포스 1/1
주황색 박스가 아닌 새로운 박스에 담겨있어요

신발안에는 레고 조립설명서 같은 설명서가
담겨있습니다 .
거진 모든 부분이 찍찍이(벨크로)로 되어있어서 떼엇다
붙였다 가능한 설명서 입니당

설명서 뒷편에는 해시태그
#AF1OF1
라궁 되어있습니다

요건 조립식 나이키 패치 ? ㅋㅋㅋ 라고해야하나요
나이키 신발 박스에서 보던 주황색입니다

언제나 신나버리는 긴발 개봉순간 ..

올흰의 포스가 있고
중간중간 벨크로 경계선이 보입니닷

경계선 확대샷

이렇게 나이키 로고도 떼었다 붙였다 할수있어요

그냥 건들지 않고 그냥두어도 이쁘네요 ㅎ.ㅎ

뒷꿈치 부분에는 글자가 숨어있습니다
요게 첫번째 찍찍이 ...떼어보기

찍찍이(벨크로)는 생각보다 무지 단단 합니다
떼는데도 힘이들어가고
가죽도 단단하여 여러번 떼었다 붙였다 할수있어요

주황색으로 바꾸어봄 히히 되게 잼있당 ...

여기 신발 혀 부분에도 벨크로로 되어있어서
교환 가능합니당

찌이익 !!!!

여러번을 떼엇다 붙엿다 해보다가 입븐게나오면
신어볼려고 여러가지 해보는중

요로코롬 나이키 로고를 거꾸로 붙이는거도 가능해요

앞에다가 붙여도보고

여러가지 해보는재미가 너무 좋아요

그래서 결국엔 이렇게 신고 다니기로 함 !

끈 색도 바꿔서 마지막 컨펌입니다

어떤가요 ?! 나름 갠춘한 !!!

벨크로 부분 확대샷

재밋게 신고다닐 신발이 생겨 좋습니다

먼지가 엄청 붙을거 같네용 ......으윽 ㅋㅋ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