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라맛의 이상한 감자칩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7. 9. 18.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은 이상한과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상하다는게 정말 이상하기도하고  과자 이름이 이상하기도 합니다.


사실 이걸 먹고난지 채 5분도 지나지 않아서 정신이 혼미합니다.

어떤이가 이끔찍한 혼종을 만든건지 혼돈의 카오스입니다.





문제의 감자칩입니다.

쓸대없이 뒷배경에 콜라캔 모양의 디자인이 있군요


과자 이름부터 이상한 감자칩이라는데 이때 부터 뜯지...말았어야 했습니다.


허허허...........



영양 정보 300칼로리가 넘어갑니다

컵라면 하나수준 ... 컵라면을 드세요 


지방이 굉장히 높습니다. 아마도 튀겨서 이겟죠



미국산 감자를 이용했고 팜유가 들어갔.....팜유는건강에 진짜 좋지 않아요

팜유라고 써있는건 아무리 맛있어도 안먹는게 좋답니다.


감자는 미국산 감자로 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수분 함유량이 달라서

미국산 감자가 튀김류에 잘어울린답니다.


콜라향 시즈닝은 처음보는데요 저는 먹기 전까지 정말 궁금해서 빨리먹어보고 싶엇습니다.



피슉~~~ 소리와함께

콜라향이 서서히 퍼지기 시작했어요


킁킁 


킁...??

이 냄새는 정확히 무슨향이냐면 


음식점에서 계산대에 놓여있는 캔디중..


콜라맛 캔디의 향이었습니다.


제가 싫어하는 맛이죠 ........ㅜ_ㅜ



뜯고나니 ... 이건뭐

혼돈의 카오스 입니다.


껍질을 깎다만 감자로 튀긴거도 아니고 ㅋㅋㅋ


콜라맛 시즈닝이라도 색은 좀 ㅋㅋㅋㅋ


콜라 가루들이 ???? 덕지적지 붙어있습니다


흡사 우엉뿌리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킁킁...다 먹어보겠습니다..


정말 거짓말안하고 다먹었습니다.


과자먹기 힘든건 살면서 처음이었습니다.



맛 평가 


맛평가라고 할수없습니다


이건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


콜라캔디맛 감자칩인데요


감자칩만 따지고 놓으면 맛있습니다.


감자칩은 원래 맛있죠 ... 그치만 얘랑 섞으니까...


장난칠려고 만든게 분명합니다..


먹는거 가지고 장난치면 안되요.........................


맛점수 1/5 점

재구매 의사 절대없습니다 ....


사먹지 마세요 ,,,


(개인적인 느낌 , 취향입니다)



아무튼 다음번엔 또 어떤 음식을 가지고올지 기대해 주세요


그럼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