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킨라빈스 X 캅카 법랑 머그 개봉기

음식요정 2021. 1. 23.

엄청나게 유니크한 캅카 브랜드 

 

베스킨라빈스랑 콜라보를 해서  머그컵이 나왔네요 !!

컵 용량은 380ml  재질은 법량이라고 하네요

 

법랑이 뭐지 ... 백과사전 고고..

 

금속 표면에 유리질 유약을 피복시켜 금속의 강인성 그리고 유리가 가진 내식성과 청결성을 겸비하도록 만들어진 재료이다. 여기에 사용되는 금속은 강판·주철·철합금·구리·알루미늄 및 귀금속 등이며 표면의 유리질이 떨어져 나가면 그 부분부터 부식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법랑 [porcelain enamel, 琺瑯] (두산백과)

 

금속에 유리를 피복시켰다네요 ..

 

신기해 !!

 

 

가격은 !!

 

쿼터 + 캅카 법랑머그 = 26000원

 

 

파란색으로 겟또 !!

 

핑크는 다팔려서 못삿어요 .. 예약도 안해가지공 ,,,

 

법랑재질은 안에 금속이 있기떄문에 전자렌지에는 못넣네요 ..

 

뜨거운거 넣어도 안되공 ...

 

물만 먹어야겟네요 ㅎㅎㅎ

 

설거지도 조심해야한다니 애지중지 써야하겠네요 ...

 

 

전체적인 느낌샷 

 

 

 

논란의여지가 많았던 

 

베스킨라빈스 x 캅카 스티커어어어엉 그냥 때면 됩니당 ㅎ

 

금속에 유리가 도금된 컵이라 이렇게 뭉친 부분도 있다는점 !

 

황활한 우주 같네여 ㅋㅋ

 끘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