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드러운 모찌 젤리 블루베리구미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7. 9. 19.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본 음식은 또 젤리입니다.


이렇게 젤리 덕후가 되는거 같습니다.

젤리가 아마도 살이 제일 많이 찔거같은데 ....ㅋㅋ


아무튼!! 오늘 먹어본 젤리는 저번에 진짜 맛나게 먹었던 쯔부구미를 생각하며

일본산 젤리 입니다.


처음본 젤리 인데요 ...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음...처음보는 회사의 처음보는 젤리 입니다.


이게 뭔지 알고 포스팅을 해야 할거 같아서 일본 홈페이지를 찾아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젤리 시리즈

맛있고 좀 건강 좀 귀여운 주사위 형 구미
여성에게 인기있는 "부르르" "떡"식감입니다. 
표면은 당사 독자적인 배합의 부드러운 파우더로 맛을했습니다. 
위생을 배려 한 알씩 개 포장하고 있으므로 손을 더럽 히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옴)

라고 하는데요 ...


구글의 자동번역으로 인한 "부르르"식감은 뭔지 모르겠지만...ㅋㅋㅋ



여러가지맛이 있지만 저는 블루베리밖에 구하지 못하였어요 ,..힝 



모찌모찌하네요 .. 찹살이 들어가서 쫀똑하고 "부르르" 한 식감이 나나 봅니다



위에 일본사이트에서 퍼왔듯 ... 개별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이런거 별로 안좋아 합니다.. 괸히 조금만 들어가고 ,..

일본이 먼저 한거인지 

우리나라가 먼저한거인지 ..

그래도 이건 떡이 들어가서 이해를 해야 겠지요


(원피스 젤리...는 특히 이해 못합니다.스티커때문에 사지 .... 절대안살맛...)



그래서 총 8개 밖에 들어가 있습니다..너무 적어요 인간적으로 !!!

일본에서 넘어온거라 

비행기든 배든 뭘 타고 왔을텐데 ... 너무 적지안나 싶네요



뜯어보았습니다

우리나라 젤리중 


종합과자에 들어가있는 젤리와 흡사하게 생겼습니다.

종합과자 젤리 혹시 모르시나요 ???

아재 판독기 인가..



요거 입니다


그런데 촉감 이라고 해야하나 .. 완전히 다른게 있습니다. 

이 모찌젤리는 정말 모찌모찌 합니다.



모찌 모찌 !!!!



한입베어 물어 봤는데요

쫀똑하니 찹살떡 같은 식감이 납니다.



맛평가 들어가기전에...

이 젤리 회사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았는데요


유서깊은 회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일본을 좋아하지 않지만 


장인정신으로 젤리만으로 오랜새월을 노력한 모습은 본받아야 할거같습니다.



아무튼 맛은 !! 그냥 그저 그렇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만을 오랜세월 노력했지만 


저의 입맛은 현혹하지 못하였네요


먹어보면 진짜 찹설떡 같은 식감에 블루베리향이 나옵니다.


맛점수 2/5 점 !!


"하리보 젤리도 유서깊더라고요 젤리는하리보 ! "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


그럼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