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리블록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9. 25.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도 편의점 젤리를 먹어보았는데요


일단 비주얼에서 한목 먹고 들어가는 젤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바로바로 젤리블록 입니다.


레고모양의 젤리인데요 사진으로 보시겠습니다. 


음...초점 죄송합니다...

찍고 나서 뜯어버려서 ...

..말랑쫀득 젤리블록 입니다 ..



사진으로 실수를 해버리다니 ...이럴슈가


레고.. 로고가 없는걸 보니 

어디서 그냥 떼온듯 합니다.


레고 인물과 매우 흡사하며..? 매우 똑같으며 뒷 배경의 판도 레고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뒷면에는 영양정보및 맛 정보들이 적혀있습니다.



레고모양은 애플

두칸짜리 블록은 오렌지

세칸짜리 블록은 리치

네칸짜리 블록은 포도

여섯칸짜리 블록은 망고


이렇게 여러가지맛이 들어가있는 젤리네요




여태 먹어온 젤리들은 평균 120칼로리 정도 된거같은데 

이젤리의 경우에는 224칼로리나 됩니다.

탄수화물과 당분이 매우 높네요



오른쪽엔 투명레고인간이 그려져있습니다.

안쪽으로 젤리들이 보이는 디자인을 하고있네요



밑부분도 투명으로 ~~



이젤리도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나중에 먹을때 눅눅하지 않도록 하는거 같은데.

저에겐 필요없습니다.

다먹어버리니까...



젤리들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레알 레고 블록 레고인간처럼 생겼습니다.

비주얼은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거 같습니다.


먹으면서 장난치고 할거같네요



그치만 이만큼 밖에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이만큼에 칼로리가 200이 넘는다니 

다이어트엔 극악이네요


레고인간 디테일샷 ~

요놈은 사과맛이었나...



ㅋㅋㅋ 저의 강력한 임플란트 공격으로 갈기찢긴 레고인간...


비주얼적으로는 비판할게 없네요



맛점수는 ??? 4/5점 

꾀나 높은 점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향, 맛이 진하고 매우 달달합니다

달달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


달달한게 싫으시면 젤리를 드시면 안되죵 ㅋㅋ


한줄평 !!!!

"맛도 비주얼도 애들먹으라 해놓고 가격이?????????"



여기까지 음식요정이었고

다음에 또만나요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