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과자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9. 26.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과자는 입에서 사-르르 雪과자 [매콤-매콤 떡꼬치 맛] 입니다


아마도 일본과자 훈와리메이진 콩가루모찌를 따라할려고 만든 과자 같은데요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포장지는 이렇습니다.
 


새빨간 포장지에 검은색 글씨로 적혀있네요

포장지는 심플하고 눈에 띄고 갠찮은거 같습니다.



오오.. 포장지 비주얼은 정말로 훈와리메이진 이네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떡꼬치 맛이라니 ...두근거립니다.



어제먹은 레고젤리와 칼로리가 비슷하네요

어제먹은 젤리는 얼마나 높은지 체감되는 순간입니다.



저는 항상 과자는 이렇게 뜯습니다.

가운데를 빵 터쳐서 그릇을 만들어 먹어요 히히



비주얼은 훈와리메이진과 매우 비슷한데 

뭔가 더 딱딱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날 실망시키지 말아줘....



입에 넣은순간.........................


할말을 잃었습니다.

.

.


하............


정말 맛이 없습니다.

(개인적인의견입니다)


너무너무 실망했고 

저말고 다른사람이 사지 말았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


떡꼬치 맛이 나긴해요..


뭐냐면 ...


아주 오래된 분식집에서 

튀김을 위한 기름을 아끼고 아껴 눅눅한 냄새와 검게 그을린 ..기름에 

튀긴 떡꼬치 맛...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지도 않으며  저에게 큰 실망감을주었습니다.



입에 넣으면 


1단계 칠리맛

2단계 과자특유의 밀가루 맛?

3단계 찌든 기름맛


이3단계가 지나 알수없는 맛이 입에남아있습니다.


테스트를 하고 나온거겠지만 ..제가 사장이라면 절대 내놓지 않을거같은...

저에게 테스트를 시켜주세요 ..


뜬다 안뜬다는 잘몰라도


망한다는 잘알거같습니다...



그래서 맛점수는 0/5점 

점수를 드릴수가 없네요


맛 한줄평 

" ................................"


그럼이만 안뇽 

다음에 또만나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