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인계동 핫플레이스 ! 김씨화덕 가보자 !

음식요정 2017. 9. 26.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포스팅할곳은 바로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위치한 "김씨화덕" 입니다.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 루프탑이나 마당에서 커피 또는 맥주 ! 끌리는 계절이지요


제가 방문한 김씨화덕 반이 마당입니다

위치는 요기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서 수원 시청 유로 주차나  홈플러스에 주차하시고 걸어서 방문 하셔야 

맘편히 드실거 같아요 !!


이날은 제가 카메라를 안들고 가서 폰카로..!!



이곳의 전경은 이렇습니다.

야외에서 파스타 피자 맥주를 흡입할수 있어요 !!


분위기도 좋고 날씨도 좋고 , 사람은 바글바글 ~~

운좋게 줄안스고 바로 먹었지만 

저희 다음부터는 웨이팅을 하고야 말았어요




메뉴판은 따로 있지만 제가 깜박하고 안찍은거 같아요....



그래 일단먹자 

사진은 무슨 사진...


저희는 일단 2인 1.5메뉴를 몇년동안 진행해왔기에 오늘도 3가지를 시켰습니다.


로제 파스타와 , 알리올리오 , 4치즈피자 

항상 다먹을수 있을까 ...하지만 다먹더라고요 ...ㅋㅋ


기다리는 동안 주위를 둘러 볼까나요 ~~



쪼 안쪽에 ~ 화덕이 보이네요 

분위기 좋아 좋아 ~



알전구들이 똥똥똥 ~~~ 



캠프파이어 마냥 장작들과 조명의 콜라보 ~~



이쪽에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들어가 보지 못했지만

저게 이름이 뭔지 몰라서 제가 정했습니다.


1인용A형 텐트


어린이들이 죠기 안에서 왔다갔다 잘놀거같아요


주위는 둘러봤고 ,, 이제 먹을때가 됬는데..

메뉴를 시키면 프레즐과

피클을 줍니다

나무 테이블 너무 좋네요 !!



먼저나온 콜라와 ipa맥주 !

저는 운전때문에 마시질 못해.......

ipa맥주 ....


깨알상식 !!

IPA 맥주는 India Pale Ale

옛날 인도쪽으로 오랜기간의 항해를 통해 맥주를 보낼때 품질유지를 위해서

도수를 높히고 홉을 많이 넣은 맥주 입니다.


전문가는 아니라 잘몰라요 딱 여기까지만 알고있습니다


예전에 알쓸신잡 인가요 거기에서 봤어요 !

과일향이 나는 페일에일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8000원 !!!!!!!!! 너무비싸 헝


이런저런 이야길 나누는도중 드디어 나왔습니다.

중간 보스 출격



알리올리오와

 로제 파스타 ...........뚜와


그릇마저 이쁘잖아 !!!!

곧이어

메인보스 출격



너무나도 맛있어 보이는 치즈피자......

완전 꿀맛이었습니다.

이걸 쓰면서도 두근두근해요 ㅋㅋㅋㅋㅋ


여성분들이 매우 좋아할만한 분위기와 맛과 맛있는 맥주가 함께 어우러진 곳입니다.

남자분들 소개팅할곳 찾으시면 여기로 잡으세요

분위기에 취해 성공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검색포탈에 검색중이시죠???

인계동 소개팅 , 인계동 맛집 , 인계동 핫플레이스 , 인계동 분위기좋은집


모든걸 갖춘곳입니다.


광고아니고 저혼자 다녀온건데 .. 이렇게 좋게써주니 

맛은 말안해도 알겠쥬???



그리고??


순식간에 끝 



포스팅도 끝.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