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론젤리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9. 27.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편의점음식은 바로 

'멜론젤리' 

입니다


아마도 메로나젤리 이겠죠???


저번에 이어서 아이스크림맛 젤리시리즈 입니다.


메로나특화상품은 진짜 많이 나왔는데요 .


아마도 젤리도 이 일종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멜론 젤리 입니다.

그런데?????

메로나는 빙그레에서 나왔는데

멜론젤리는 롯데에서 나왔네요


젤리모양도 메로나인데 ㅜ_ㅜ

커엽다 젤리모양 ...



뒷면에는 각종 정보들이 정리되어있습니다.



칼로리는 160 칼로리

젤리시리즈는 항상 비슷해요

양도 비슷하고

가격도 비슷하게 착하지 않아요.



요놈도 밑부분은 투명으로 ~



이놈아도 지퍼백이 달려있지만

저에게는 필요없는기능 ...



젤리를 뜯는순간 메로나 향이 슝하고 나왔어요


맛날거같은 기분좋은 예감이 드는 ..


찍다가 흔들렷는지.. 초점이안맞네요

다시찍고 싶었지만 다먹어버려서 ...그냥 사용합니다.


메로나에 손잡이가 달린 모양이에요

너무 커여워...



바로 한입 베어물었습니다.

아닛!!!

이맛은 !!!!


정말 메로나 입니다.

빙그레도 아닌데 메로나맛이 나서 놀랫지만


뭐.,. 멜론맛이 거기서 거기니까 하며 생각했습니다.

생각보다 맛나고 

쫄깃하고

달달합니다.



오늘도 한웅큼 샷 !!

총 내용물 이며 너무 적게 들어인게 아닌가 싶네요

아쉽지만 ...뭐 어쩔수없죠


맛점수??? 4/5점 !!


굉장히 높은 점수를 드립니다.

멜론 특유의 맛을 잘 잡아내서 기분좋은 맛을 냅니다


한줄평 !!!

'멜론은 물에 담그지만말아줘(스,.파클링)'



그럼 이만 줄이고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



멜론젤리 사러가기~~


http://yimay.kr/t5adij0rzn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