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롤 초코 콩가루 모찌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10. 5.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편의점 군것질은 바로


'티롤 초코 콩가루 모찌' 

입니다


오늘 편의점에 들려 새로운 신상이있나 ~~

둘러보던중 발견한 일본 군것질 입니다.


일본어는 못하지만 그림만으로도 저의 레이더에 걸린녀석 입니다.


초코와 모찌의 만남이라... 대략 찰떡파이 같은 맛이날까 하고 겟!!했습니다.



포장지 앞장~


콩가루를 뿌린 모찌가 떡하니 ...

너무 맛있을거 같애...뜨헉 



포장지 뒷장 ~

일본어로 뭐라뭐라 써있지만 알수없기에...

설명충은 빠집니다.



뜯어보면 미니쉘 처럼 개별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그리...림이 너무귀여워....



정말 레알로 7개 들어가 있습니다.


뭐 나눠먹기고 이상한 7개입 입니다.


1개 더 넣고 나눠먹게 해주지....

이렇게 주면 내가한게 훔치게 된다 .

ㅋㅋㅋ



'톡'

뜯어보았습니다.



미니쉘을 생각하며 뜯었는데 읭??? 2겹

왜 이런거에 돈쓰고 두겹으로 하지...


1겹으로 하고 한개 더넣어줘 .....



카랴멜 색상에 가운데 모찌가 들어가 있네요 


메가톤바 색입니다.

메가톤바 먹고싶다 .



한입 베어물고난 사진 


초코는 대박

모찌도 대박 입니다.


이게 양만 많고 구하기 쉽고 가격이 쌋다하면 

저는 무조건 이거만 사먹을겁니다.

개 꿀

맛 !!!



한개는 내가 먹었으니... 

가족과 나눠먹을때 제껄 한개 더챙겼습니다.흐흡



맛점수 !!! 5/5점 !!!!!!!!!!!!!!!!!

이 블로그 사상 최초 5/5점입니다.

제가 초코를 좋아하는 어드벤티지가 있지만 정말 꿀맛~!


한줄평 ????

'양이 작아서 다행이야..ㄷ...더돼지가 될뻔했어'



여기까지 음식요정이었습니다.

다음에 또만나요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