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풍소다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10. 12.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마셔본 편의점 음료는

"단풍소다 "입니다.


요즘 편의점을 자주 안가서 그동안 못햇던 편의점 음식 포스팅을 못했어요 ㅠ.ㅠ


오랜만에 로또사러 들어간 편의점에서 만난 단풍소다 입니다.


너무 이쁜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 어렷을적 '메이플스토리' 가 생각나는 외형입니다.

구 만렙인 200을 찍고 그만뒀는데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ㅋㅋ


0.5% 시럽이 들어가네요...읭? 많이 들어간건가...

140칼로리


당류 28g

탄수화물 31g

나트륨 17mg




자한번 따 보겠습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리중 하나 캔따는 소리입니다. ㅋㅋ




톡~



자한번 따라보겠습니다.

졸졸.,..쏴아아아아


2번째로 좋아하는 소리....


약간 누런끼가 드는 음료입니다.

아마도 메이플 시럽이 들어가서 이겠죠 ㅎㅎ


약간 꿀물 같기도 하네요



자한번 마셔보겠습니다.



맛평가 !!


나랑드 사이다에 메이플시럽 넣은 맛입니다.


약간 예전에 먹엇던 눈꽃소다 맛도 약간 나옵니다.


첫맛은 그냥 사이다


먹고난뒤 잔향이 메이플시럽 향이 쏵 하고 올라오네요


맛점수 ???


4/5점 

생각보다 높은 점수 드립니다.

깔끔하니 개운하며 향도 좋은 음료네요


한줄평 !!


'그냥 평타'


그럼 나중에 또만나요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