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키스 요하이워터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11. 1.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음료는 


롯데에서 나온 

밀키스'요하이워터' 입니다


자한번 볼까요!!



외관은 너무 귀여운 유산균들이 옹기종미 모여있습니다

데헷 ... 귀엽다...


유산균 발효액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무려 1%나 ..


많은건지 적은건지...모르겠어요...



이제품의 유산균은 살균 유산균 이라고 하네용..

락토바실러스 ???

요게 유산균인거 같습니다.


락토바실러스 균?


김태균?



...미안해요...








당류가 은근히 높아요..

칼로리도 높고 !!



힘을 빡줘!!! ㅋㅋ



요..하이!!!


일단 맛은 


밀키스 입니다 !!!


밀키스 !!!!!! 제가 좋아하는 음료중 하나인데 밀키스 대용품으로

마실수 있을거같습니다



탄산 0으로 만든 밀키스 입니다.


밀키스 같은데가 아니고 밀키스 입니다. ㅋㅋㅋㅋ맛이쩌



맛점수 4/5 점~~


한줄평 !!!


'트림 안나오는 밀키스'



유산균이 들어가 있다니 건강에도 약간이나마 좋을거같아요 ㅋㅋㅋ


밀키스대용품으로 탁월 !!



그럼 이만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