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멜츠 스윗코튼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7. 11. 2.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제가 마셔본 음료는


'미니멜츠 스윗코튼' 입니다


요즘 조금 방황중이라 편의점을 못들려서

오랜만에 들렷는데

미니멜츠에서 우유가 나왔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겟 !!!했습니다.


사진 보시졍!!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바나나스플릿만..)

너무 좋아하는데 우유로도 맛을 느낄수 있다니

기분 쪼아~!


코튼캔디향이 0.3% ... 좀더 넣어주지..



총 210 칼로리

당류는 의외로 19그람이네요 



마음까지 폭신폭신한 달콤한 휴식시간...문구가 맘에들어용

먹고 폭신한 휴식타임이 되길...


그림도 너무 귀엽다!!



제가 원래 잘 못따는데 

이번엔 한번에 똑 하고 따졌어요 



색은 그냥우유색 


맛은 달달한 우유맛에 약간의 솜사탕 향이 났어요


와 진짜 맛있다 보다는

그냥 먹을만 하네...이런느낌이에요.


미니멜츠 스윗코튼 구슬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냥이런 맛이겠구나 하고 느껴집니다.


그래서 맛점수는 2/5점

한줄평은 ....

'각자 제자리에서 열씨미하자'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


구슬 아이스크림도 먹어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