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리스 초콜릿 먹기 팍쳐 !!!

음식요정 2017. 8. 11.

편의점리뷰 첫번째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리뷰할 편의점 음식은 테리스 오렌지 초콜릿 입니다.

사야지 사야지 했는데 오늘에서야 삿네요

 짠


달콤한 오렌지 초콜릿 테리스 !!

팍! 치면 달콤해 진답니다..

옆모습 

뜯어 보겠습니다 


고정용 프라스틱이 손잡이처럼 되어있어서 잡고 뽑을수 있어요


퍽 소리가 나도록 내려 치라는데 아무리 쳐도 ...안되더라구요...손만 아팟...



가격은 편의점가격 5000원입니다.. 자주사먹기엔 진짜 힘들것 같네요..


리얼 오렌지 오일이 있다네요...ㅋㅋ


쪼고만 오렌지 크기만해요 

팍팍 치랬지만 뜯어서 볼게요 ...


칼로 쓱 해서 뜯었습니다

완전 오렌지모양이랑 똑같더라고요,,!!!



팍 치라는 이유가 저 가운데랑 뜯어지기 위함인듯햇어요


짠... 진짜 오렌지 모양처럼 ...과육이 찍혀있네요 ...

디테일샷 !! 



맛은..딱 !! 제주감귤 초콜릿 아시나요 혹시 ????

그맛인데 좀더 달달하고 그렇슴다


그럼 끝 사먹어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안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