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명커피 먹어보자 !!!

음식요정 2017. 11. 6.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가지고온 물건은 바로 


'투명커피' 입니다 !!


인터넷에서 난리낫던 그제품은 아니지만 

킨텍스 '카페 베이커리페어' 에서 겟!  했습니다.



미루고 있다가 드디어 개봉해보는데요


같이한번 보시죵 ~



외국산 투명 커피가 아니고 국산입니다 국산 !!


함께커피 라는 브랜드에서 나온건데...


아마도 시판은 안할,...?? 잘모르겠습니다


페어에서 산거라서....



커피가 투명하답니다


완전한 마시는 물 색상은 아니고 

약간 누르스름 하고 


커피느낌의 누르스름 입니다.


진공 저온추출 - 디카페인 커피 라네요



제품명은 "잇츠 클린 투명커피"


추출액 투성이 입니다 !!


열량은 1회 제공량 23 칼로리 입니다 !



개봉의 순간 !! 



개봉하는순간 

커피향이 슈웅~~~~


향은 대단했다.



사진에 지문이 남아있네요 ..ㅋㅋ




다 마셔본후 

대망의 후기의 순간입니다.


이건 영국에서 만든게 아닌

국산 투명커피 입니다.


영국 투명커피는 무슨맛일지 궁금하지만 

국산 투명커피는 쬐금? 쫌많이 실망입니다 ....ㅋㅋ


제가 커.알.못 이지만 요건 조금 그렇네요...


일단... 맛점수는 2/5 점 드립니다.....


기대가 너무 컷던걸까요 ....

원래 이런맛인걸까요 ....



한줄평은 ...

'아메리카노 다마시고 그컵에 물따라먹는맛 ...'




영국에서 건너온 투명 커피도 언젠가 먹어보고 

납득할수 있었으면 좋겟습니다 후앙........


실몽




그럼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