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에어 모어 업템포 '96 옵시디언

음식요정 2017. 11. 28.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은 택배 개봉기 !!!


나이키 정식사이트에서 겟한

"나이키 에어 모어 업템포 '96 옵시디언"


입니다 !!




저는 나이키 매니아로서 mvp 입니다!!!

(다들있는거같아서 .. 자랑하기 좀 그렇네요..)


SNKRS 런칭캘린더에 .. 업템포가 똮!


27일 10시에 오픈이 똮!


재빨리 알람을 해놓고 겟하기위한 만만의 준비를 했습니다.


당연한 성공 !!!!


27일 10시 구매한것이 


28일 오전 10시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게 무슨 택배가 엄청빠르게 오네요...



퇴근하니 택배가 똭!!!


기분 30 상승 !


테잎을 똮 !!


기분 30상승 !


주문확인서가 똭!!



상자는 기본 나이키 상자랑 동일하네요...


저번에 나이키 줌 구매했을뗀


검은색에 피자판 같은곳에 담아줬는데...



짜란~~~


색은 옵시디언이라고 써놓고 군청색이라고 읽는다


제 말리부도 블루아이즈인데요 색이 똑같은거 같아요 !!


발은 원래 270 신지만 275로 겟!!


다들 입구가 좁다고해서...


안신어보고 삿어요 ㅋㅋㅋ



빵빵한 업템포 



조금 불안한게 에어가 ... 가운데 뻥 뚫려있어요..


피슈웅 ~~ 하고 터질거만 같은 ...ㅋㅋ


아껴서 신어야 겟네요!!


방 정리도 안하고 ㅋㅋ 사진부터 찍고보는 음식요정입니다.



뒤테도 귀엽고 빵빵합니다.




정면샷 !! 빛을 많이 받아 조금 밝은 군청색인데


실제로는 거의 검정에 가까운 색입니다.!!



현재 나이키에서는 품절이네요 !!

잘 겟!!!했습니다..



그럼 나중에 또만나길 기대하며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