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딩우유 리뷰 !!

음식요정 2017. 8. 12.

안녕하세요 음식리뷰어 음식요정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편의점음식리뷰 2탄입니다.

오늘은 푸딩우유를 먹어보겠습니다.


포장지에있는 푸딩은 정말 먹고싶을정도로 잘...되어있네요.........

포장지는 진짜 합격...!!!


푸딩은 계란노른자랑 뭐랑 뭐랑 섞어서 중탕으로 만드는건데 ..

과연 그맛이 날지 궁금합니다


한번 따볼게용 


여느 우유와 같이 누르세요와 양쪽으로 여십시오가 있네요 


뾱하고 따보면 아이보리색??


누리끼리 우유색 바나나우유색 이네용 


컵에 따라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과연 푸딩맛이 날지 !!

졸졸졸

졸졸졸졸졸


담겨있을때랑 

따를때랑 색이좀 변하네요


아마 뭉쳐있어 진해보이겠죠..


뽀글뽀글


꿀꺽


다마셨습니다


일단 딱 말하자면 푸딩맛은 안나는거같아요


푸딩만들다가 설탕을 쏟아서 완성된 푸딩에 우유타먹는맛??


그냥 우유에 황설탕 타먹는맛 ???


넘모달고 ....넘~~모달아여..

가짜푸딩맛 !!!


제입맛에 안맞을수도 있지만 ㅋㅋㅋ단거는확실합니다

다시 안사먹을듯 합니다요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실거고 아무튼 제 의견입니다


그럼이만 뿅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