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남문 시인과농부 가보자 !!

음식요정 2017. 12. 18.

안녕하세요 음식 요정입니다


오늘 제가 가본 찻집은 !!


수원남문에 위치한 

'시인과농부' 입니다



시인과 농부 찻집 주차장은 없어서 ..

화성주차장에 대셔야 할거같아요


쬐금걸어야하셔야 합니다요~~



시인과 농부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느낌이 빡 사는느낌적인 느낌이랄까나...ㅋㅋ


그리고 !! 


여기는 홍상수님의 영화 

'지금은맞고 그때는 틀리다'

의 촬영장소이기도 합니다.


ㅋㅋ 같은곳 ~~



실내로 들어오면  아기자기하기도 ~ 

옛스럽기도 합니다.


전통 찻집이라서 쌍화탕 같은 향도 나고 기분이 좋습니다.


책상마다 메뉴판과 방명록을 적을수 있는공간이 있는데요

방명록에 적으면 이렇게 모아서 두신답니다.


여길 다녀가신분들이 이렇게나 많습니다.


여러 사람들의 추억이 담긴... 방명록 

다시한번 방문해서 한번 보기로 맘먹었습니다.




저희는 감주와 대추차를 시켯구...

찐감자는 사이드 메뉴로!!


그런데 찐감자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


찐감자만 팔아도 매진행렬이 이어질거같았어요.. 넘모 맛잇다 !!


이곳엔 커피와 술도 없으니 조용하고 옛분위기만 느끼고 싶은분들만 방문하셔야 할거에요

문옆에도 바로 써있거든요

아가들도 허락을 받아야 들어올수 있다고하니 ..

조용하고 혼자있고싶은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


클래식도 LP 판으로 틀어주셔서 너무 좋아요......대박!


사장님도 너무 좋은분이시고 기분좋은 찻집이었습니다.



어느센가 다 먹고 갈시간이 되었네요..



오늘도 사진은 별로 없지만 동영상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동영상도 구경해주세요.




그럼이만 안니용!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