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잇더서울 다녀오자 !!!

음식요정 2018. 1. 10.

안녕하세요 !!! 음식요정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잇더서울 방문기 입니다.


다녀온지는 조금 지났지만 방문기 올려볼게요 


지난 12월에 코엑스에서 잇더서울 !!

이벤트??? 가 열렸습니다.


길거리 음식들이 모두 모여있었습니다..


먹는걸 좋아하는 음식요정은 방문을 안할수 없었겠죠?ㅋㅋ


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바글바글하네요



첫 음식은 프렝크식탁에서 차돌박이를 먹었습니다 헤헷



바로옆에는 스테이크 아웃이...

냄새 좋아요....


그치만 .... 줄이 너무 길어서 패스!!!



떡볶이를 먹기위해 줄스고 있는 여친님...


그녀의 떡볶이 사랑이란....대단하군요


차돌박이 도시락 ..ㅋㅋ


여기는 솜사탕집인데..


솜사탕이 거미줄처럼 댕글댕글 달려있네요 히히 



이거는 호오떡

누텔라 호떡 되시겠습니다.



밤에도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밤까지 줄서 있는 모오습~


재밌게 다녀왔습니다.

먹기도 많이 먹었고 ...


동영상위주고 찍어 올려서 


동영상도함께 봐주시면 재밌을거같아요 !!




그럼 안뇽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