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 카페 "동네" 가즈아 !!

음식요정 2018. 1. 1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다녀온 부천 카페 '동네'  입니다.



위치는 요기 !



찾으실분은 네비에 동네카페 심곡점을 검색해 주세요!!


영상으로도 올렸습니다 한번 봐주시고 !!



잘보셧나요???ㅋㅋ



밤에 방문했습니다.


야간 .. 조명이 죽이네요 ...하 .. 취향저격입니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데... (사실무근잘모름,...ㅋㅋ)


아주 분위기 좋아요 !!



실내 분위기는 좋아요 !


부분 조명으로 인해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피스~ ㅋㅋㅋ


이거는 시나몬 라떼 인데요 


시나몬 줄기?? 라고 해야하나요?....ㅋㅋ


꽂아 줍니다..


시나몬향 죽이고요...!!



이거는 마약 라떼 인데요


마약마냥 설탕을 주는데


아삭아삭 별사탕 먹는거 마냥 씹히는맛이 있어서 좋아요


추천 드립니다.



탱글탱글한 시나몬라떼...



맛은쏘쏘,..


향이 강해서 근지 손이 많이 안가더라구요...ㅋㅋㅋ



크리스 마스 분위기 죽이고요 ~~ 또 방문해보고 싶은 인테리어였습니다.


커피맛은 쏘쏘~~~~


분위기 즐기러 가시는분 추천 드려요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