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이스 말차(녹차) 초콜릿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8. 1. 28.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초콜릿는 일본에서 건너온 로이스 말차(녹차) 초콜릿 입니다..


초콜릿중 맛있다고 소문난 초콜릿 !! 


제생의 첫 로이스인데요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먹어볼게요 !!!


지인분께서 일본에서 사오셨어요..


너무 비싸보여서 사지는 못하고 구경만 하고있었는데


선물로 딱 들어와서 .. 신나서 먹어 보았습니다.


포장은 심플... 심플이즈 베스트가 딱 생각나는 포장입니다.



뒷장엔,ㄴ..


읽을수없는 일본어들이 .......


저는 학창시절 제2외국어 중국어를 선택했습니다. 흠흠.


뜯는...순간을 기록.......하 떨려



비닐에 쌓여진 로이스 초콜릿......



귀엽게 생긴 포크???도 같이 들어가있네요 



슥 쇽 샥~


초코가 너무 부드러워서 그냥 쇽하고 들어가집니다.

보드라운 초콜릿 ...캬



식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말랑말랑 쫄깃쫄깃하면서 스르륵 없어지는 이맛은 정말 ..


말로 설명할수 없네요.


너무 맛있....을거같았지만 ㅋㅋㅋㅋ


제가 말차를 별로 안좋아해서...


식감만 즐기고 ..


녹차우유맛 나서 ... 약간 느끼하기도 해서...


못먹고있습니다..



힝...............아깝네요..


그냥 밀크초코같았으면 그자리에서 다먹었을텐데...ㅋㅋㅋ



그래도 식감으로 이건  Vㅔ 리 맛난 초콜릿이다 라고 느껴지는 


로이스 말차(녹차) 초콜릿 이었습니다.



맛점수 1/5 

(개인적취향 불일치)


한줄평

초콜릿은 초콜릿으로 먹자.....




그럼 안녕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