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리시 모던기와 가즈아ㅏㅏㅏ!!

음식요정 2018. 2. 12.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다녀온 커피숖은 


구리시에 위치한 '모던기와' 입니다.


위치는 요기에 !!



차를타고 가야할거같은 위치에 있어요...


저는수원 사람이라 버스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워커힐호텔 부근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빵빵하니 걱정마시고 고고~


제가찍은 영상으로도 한번 봐주시오~




모던기와는 가게 이름에 맞게

기와집입니다.


모던한 기와집??? 느낌이 팍팍 듭니다..ㅋㅋ


내부도 옛스러운 느낌으로 잘꾸며져 있습니다.


제가 오전 10시쯤 도착해서 갔는데도 이미 사람들이 매우 많았습니다


1시쯤 나갈땐 너무 많이와서 바글바글한 느낌!


창밖으로 한강도 보이고 뷰가 매우 좋은 카페입니다.


천창도 기와집 .. 

한옥의 느낌을 잘살렸습니다.


조명도 호롱불 마냥 옛스럽고 멋스럽게 

인테리어 되어있네요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한국적인 미를 살려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외국인 친구가 있다면 같이 방문해 보는거도 좋을거 같아요.


여름에는 밖에서도 커피를 즐길수 있는거 같은데

여름에도 다시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 


전체적으로 평균이상 하는 커피숍이었습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