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이키 리액트 베이퍼 스트리트 플라이니트 구매 !!

음식요정 2018. 3. 26.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이번에 새로 구매한 나이키 신발 !!


나이키 리액트 베이퍼 스트리트 플라이니트



입니다 !!



이번에 나이키 신발을 3족이나 구매하게 되었는데


그중 1족 입니다 !!



사진으로 보시죠 .



그냥 평범한 나이키 ~~ 박스 입니다 ~~




플라이 니트답게


니트로 되어있습니다 !!


시원~~~ 하겠네요 !!


그리고 엄청난 쿠션 !!!


키높이 신발 마냥 ,,, 대단합니다



우왕 신발을 보호하는 


박스에 붙어있는 스펀지 


싱기방기 합니다~~



근접샷 ~~~

이쁩니다 이뻐요~~



간지샷  ㅋㅋㅋㅋ



뒤꿈치가 나막신 마냥 

똑 하고 튀어나와있네요


꿈툭튀

?

ㅋㅋ


바닥에도 나이키가 딱!!!


영롱합니다


잘신고 다니겠습니다 !!!!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