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사히 사이다켄디 먹어보자~~~

음식요정 2018. 4. 3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캔디는???


Asahi Mitsuya Cider
(아사히 미쓰야 사이다)???


입니다.


일본어를 할줄 몰라서요 ...


무슨뜻인지는 모르겟지만


아사히는 알고있어요 ㅋㅋㅋ 

맛난 일본맥주 !!!


포장지를 보시면 아주 청량감 넘치게 보이는 사이다가 똭!



사과 포도 복숭아...모두 고쾰리티 사진이 박혀있어요


누가봐도 이건 맛있다 !!! 


어서 나를 사가라 !!! 라고....해서


겟 했습니다...ㅋㅋ


뒷장에는 수입된거라 일본어로 솰라솰라 ...


못읽어.......



사진으로 봐서는 가운데 부분이 사이다 인거같아요.


하얗게 꽉 채워져있어....



수입된 제품이라 스티커 형식으로 한글로 표시사항이 적혀져있네요


1회에 2개 제공량이라는데

말이 되는건가요 ...ㅋㅋㅋ


열량은 36 칼로리

탄수화물 9 그램

당류 8그램

단백질 빵

지방 빵

콜레스테롤 빵

나트륨 53 미리그램!




초록색은 사이다맛

분홍이는 복숭아맛

보랑이는 포도맛

하양이는 사과맛 


30개 넣어주지 ...29개를 넣어주냐,.,.



오와열 !!!



까보면 이런느낌이에요


그냥 사탕 ~~



일본어는 모르지만 맛은 알아서 ...



ㅋㅋㅋㅋ



입에넣자마자 보글보글해요

청량감이 느껴지는 사탕이고


약간 라무네사이다 맛이 나는 느낌입니다

소다향 사이다!!



이게 사탕에서 보글보글하니 은근 중독성있어서 계속 먹게되는거도있고


입안이 따가워서 그만먹게 되는것도 있어서.,.


딱 2개먹는게 딱이에요


나라에서도 2회 제공량이라자나요...ㅋㅋㅋ


먹어보고 적은건가...ㅋㅋ


암튼 추천 드려오 


마시쩡 !!!!



맛점수 4/5점 


굉장한 점수입니다...ㅋㅋㅋ



한줄평 


참신한 사이다 캔디 

한국에서도 조만간 따라하겠지...



암튼 굿 !!!


다음에 또봐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