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젤리셔스~~ 곤약에빠지다 먹어보즈아~~~

음식요정 2018. 4. 30.

안녕하세요


음식요정입니다 


오늘 먹어볼 편의점 신상은 !!!!!


젤리셔스 시리즈 곤약에 빠지다 !!!


입니다..


곤약이라서 그런지 칼로리가 7뿐이네요


달달하고 시원한게 땡길때 먹으면 될거같은 ... 다이어트에 도움될거같은..


다이어트 하면 곤약이 빠질수 없자나요 ㅋㅋㅋ


당류만 낮으면 다이어트 식품으로 최고일거같아요 


포장지는 이렇습니다


리치가 가득 들어있다고 ,,,그림은 그려져있는데 ..


0.17 이라네..참네



총용량 130 그람에

나트룸 95 미리그람

탄수화물 5.5그람

나머진 0그람 !!!!!


이게 진정 다이어트...아닐까요


다이어트 중에 달달한게 땡기면 이거 먹읍시다 !!


그런데이건 뭔가요 


콧물인가요.................


담겨저 있는 .. 곤약젤리.,..


너무 콧물 같잖아.........ㅋㅋㅋ


컵에 담기위헤 쭉쭉 짜보는데도 전혀 안나와서...


악력기 누르듯 눌럿더만 ........ㅋㅋㅋ


응아 마냥 뿌직 소리늘내며 한방에 나왔어요


변비였나봅니다..ㅋㅋ


식감은.. 곤약젤리 맛입니다...


맛은 리치 맛입니다..


맛평가는 


이 이상 이 이하도 아닙니다.


그냥 이게 다입니다..

별거없어요............



맛점수 1/5점...


맛평가...는...


위에 적은그대로 .............헐ㅋ



그럼 안녕 !!!



그리드형

댓글